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단 한대 맞아 질문은 나중에하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2]
초코롱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옛날에 먹은치킨집이 요즘은 안보여
[1]
83
0
하하하... 거짓말?
[2]
143
4
육익 나유빈 제외 전원 여자면
[9]
191
0
그...사지육신 다날아간 시체에 대고 심폐소생한다고 살아나는건 아니거든요
[4]
215
0
리세계 4개중에 봐줄수있어??
[11]
223
0
옛날에 먹은 치킨 가끔 그리움
[7]
169
1
근데 같은 닭 튀기는데 대체 어디서 차이가 나는거지
[4]
123
0
씨발 이제와서 보면 모든게 아쉬워진다
[7]
176
0
에이햄 종이함선
[5]
84
2
평점 1.2라서 꼴리는데
[7]
211
1
고민끝에 현질하기로함
[5]
195
12
각선권 나도 추천좀 해주라
[4]
141
0
근데 ㄹㅇ 굽네 비비큐 이런애들이 창렬로 파는 이유가 있음
[4]
145
-1
유미나 파밍 끝
[1]
136
-1
멕시카나는 못참지 않냐?
40
0
솔직히 7t 기대됨
[4]
130
1
내 기준 젤 맛없는 치킨브랜드 = 멕시카나
[4]
130
0
광고에 적힌거말고도 터진게 더있는거임?
[6]
159
0
주문하신 에이함 스킬
[6]
167
0
페리카나 시발
[13]
180
0
육익 23456윙 왜 없는지 알려줌
[6]
104
2
이볼브 원vs공익vs시윤 각성 머 고르지
[9]
184
0
에이함 스킬정보 사진좀 찍어줘
[4]
109
0
일단 한대 맞아 질문은 나중에하고
[2]
104
0
우리는 오늘도 이곳에서 연주를 한답니다
[9]
87
1
겜안분 on
[4]
94
0
갓겜충들 재무장 평가 바뀌는게 웃김
[2]
478
32
육익이라서 퍼스트윙이면
[4]
131
0
왜 솔저각성캐는 없음
[5]
120
0
솔직히 이정도면 간담회 열만한 건인데
[5]
160
2
왜 이지수 세컨드윙 나유빈 서드윙 아님
[1]
111
0
딴건 몰라도 숙소짤은 올리지 말자
[1]
153
2
펙트 한접시)각성재무장 농담이 아니다
[20]
1957
51
각유나,미니+@ 베스트가 뭐임??
[8]
133
0
혐)왜 념글 안보내줘
[76]
2190
50
창작
잘 들어라 신입
[13]
2168
116
각성 재무장이 나온다면 첫타자 누굴거 같냐
[6]
138
0
에이미퍼스트윙 처녀임?
[3]
148
-1
함선 뭐 만들까
[9]
120
0
각성캐를 3주나 미룬 거는 뭔가 있는 거임 ㅋㅋ
76
0
나중에 건 밸런스 조정할때 타워린같은 재무장캐는 어카냐
[12]
130
0
여신님
[2]
75
0
셰나 또 업이면 웃기겠다
[4]
120
0
이제 곧 겨울이구나
[4]
78
0
아 오전지원금 못받았네
[1]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