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막상 dmm가서 떡신 넣는다 해도 별로 꼴리지는 않을 거 같다 미모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0 작성일 2021-11-07 06:15:16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8196 dmm 야겜들 cg 퀄 보면 썩 꼴리진 않더라고 사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CogeRel 2021-11-07 06:15:44 마지카미 오지던데 펼쳐보기▼ AllesKlar 2021-11-07 06:16:15 동인 야겜은 퀄좋은게 그닥 없음 ㅋㅋ 스토리 보면서 이입해서 꼴리는거임 펼쳐보기▼ zosp 2021-11-07 06:16:28 모르는애들이 모르는애한테 따먹히니까 그러지 같은 퀄리티라도 스토리랑 캐릭터가 와닿으면 10배는 껄림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7 06:16:30 ㄹㅇ ㅋㅋ 우선 원본 일러가 안 그리면 맛이 안살고 또 창녀마냥 굴릴 거 아니면 시츄에이션이 짧은 순애라 동인지보다 못하니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7 06:17:08 또 담당이 같아도 원본 일러가 벗을때 꼴린지 구도를 원작자가 잘잡는지도 달라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혼란한 챈에 념글요청 [12] 돈이좋은사람 2021.11.07 282 15 쉬벌... 이것도 쿼츠냐? [3] 피치카토 2021.11.07 89 1 가은이 성 [3] zosp 2021.11.07 98 1 몰루가 좋아서 떠난다기 보다는 [3] ㅇㅇ 2021.11.07 93 2 건틀렛 아 시발 또 강등이네 ㅋㅋ [8] 주블 2021.11.07 123 -1 가은이 성씨 [3] 클러스트 2021.11.07 90 3 보급소에서 모사야해요? [3] 똥겜러 2021.11.07 75 -1 가은이 성씨 [5] 람네 2021.11.07 105 1 목소리 제일 맘에드는 3탑 [13] 충혹마 2021.11.07 169 0 가은이 성씨 나는 알고있지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78 0 그럼 가은이가 관남충이랑 결혼하면 [3] 양푼 2021.11.07 76 0 가은이가 성이 없는 이유 [6] 불타는백두산 2021.11.07 96 6 겨울때 메이플 해야지 [6] pail 2021.11.07 73 1 몰루는 찍먹은 해볼라나 [21] purple 2021.11.07 176 0 데이터 전송 관련해서 질문있음 [6] 숲토끼 2021.11.07 156 0 근데 가은이 성이 뭐냐? [1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143 0 에반데 [3] 신나누 2021.11.07 96 0 겜이 불타도 유입이 오는건 [7] 젖은항상옳다 2021.11.07 149 2 조선의 의복을 입고 조선말을 하니 [13] 엘빅이 2021.11.07 194 1 난 블루아카도 하고 카사도 할듯 [4] 미야 2021.11.07 83 0 창작 유나 낙서 [43] 시나리 2021.11.07 1403 50 얘 귀엽죠 ㅠㅠㅠㅠ [1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200 -17 장문) 난 사실 재무장 자체는 나쁘지 않은 시스템으로 생각했다 [4] 하나둘삼삼 2021.11.07 366 9 막상 dmm가서 떡신 넣는다 해도 별로 꼴리지는 않을 거 같다 [5] 미모사 2021.11.07 130 0 겜 광고 레전드 [10] 엘빅이 2021.11.07 152 0 퀸덱 굴리기 너무 까다롭다 [6] 나나하라치후유 2021.11.07 119 0 카사 dmm으로 팔려갔으면 좋겠다 [7] zosp 2021.11.07 157 1 샤오린은 다 좋은데 짱깨라 ㅠㅠ [3] ㅇㅇ 2021.11.07 137 0 광고 레전드 모음 [13] 충혹마 2021.11.07 216 9 셰나 바이올린실력 어떨거같냐 [5] ㅇㅇ 2021.11.07 139 0 힐데콘 인형눈 [12] AllesKlar 2021.11.07 159 0 블루아카는 내년설에 한복스킨 나오면 시작해보지 [5] 엘빅이 2021.11.07 197 0 창작 (후라이즌 문학) 아주 만약에. -2- [9] 로자리아오너 2021.11.07 861 27 꺼무위키에선 2020사건사고 문서가 따로 나눠졌네 ㅋㅋㅋ [7] Quaser 2021.11.07 163 11 매니저의 일과 [11] Question_Mark 2021.11.07 165 5 항상 겜 불탈때 유입도 들어오네 [14] 학점대폭발 2021.11.07 203 0 퀸윤 손 모양 개꼴리네 [8] ㅇㅇ 2021.11.07 369 2 내가 본 광고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거 [9] 블루아카이브 2021.11.07 160 0 호라이즌 유입인데 [16] 초코롱 2021.11.07 209 3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 [7]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7 173 0 꼴짤 [6] 클러스트 2021.11.07 122 0 술마시러 간다... [7] 불타는백두산 2021.11.07 126 1 치킨시키려했는데 포기함 Skaid 2021.11.07 53 0 스킨가치는 오르기만 했으니까 사는게 맞지 않을가? [10] 폴리네시아 2021.11.07 140 1 몰루가 좋으면 떠나라니 [4] 워렉 2021.11.07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6: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