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선의 의복을 입고 조선말을 하니 엘빅이 추천 3 비추천 2 댓글 13 조회수 193 작성일 2021-11-07 06:16:49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8288 어찌 조선 사람이 아니라 할 수 있겠는가샤오린은 한국인이다 추천! 3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3] 초코롱 2021-11-07 06:17:00 kimjino 2021-11-07 06:17:05 학점대폭발 2021-11-07 06:17:06 가으니도 한국인임 펼쳐보기▼ 엘빅이 2021-11-07 06:17:26 *수정됨 한국명 가은(본명 불명)은 동유럽 출신 이민자입니다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11-07 06:17:46 마비사버 2021-11-07 06:18:23 동유럽계 한국인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06:17:15 블루아카이브 2021-11-07 06:17:15 하나의 중국 ㄷㄷ 펼쳐보기▼ 충혹마 2021-11-07 06:17:18 콜록... 콜록...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11-07 06:17:27 람네 2021-11-07 06:18:38 사월인이라 하옵니다.. 펼쳐보기▼ AllesKlar 2021-11-07 06:19:41 '한푸' 펼쳐보기▼ MBT 2021-11-07 06:20:30 샤씨였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이 김씨야? [4] 병투vs오니짱 2021.11.07 67 1 사실 응일수도 있음 [1] 양푼 2021.11.07 79 1 빵가은 [1] 클러스트 2021.11.07 57 1 ✋질문 오버플로 [1] shock250 2021.11.07 66 0 아인츠바이 너무 귀여워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87 1 혼란한 챈에 념글요청 [12] 돈이좋은사람 2021.11.07 282 15 쉬벌... 이것도 쿼츠냐? [3] 피치카토 2021.11.07 89 1 가은이 성 [3] zosp 2021.11.07 98 1 몰루가 좋아서 떠난다기 보다는 [3] ㅇㅇ 2021.11.07 93 2 건틀렛 아 시발 또 강등이네 ㅋㅋ [8] 주블 2021.11.07 123 -1 가은이 성씨 [3] 클러스트 2021.11.07 90 3 보급소에서 모사야해요? [3] 똥겜러 2021.11.07 75 -1 가은이 성씨 [5] 람네 2021.11.07 105 1 목소리 제일 맘에드는 3탑 [13] 충혹마 2021.11.07 169 0 가은이 성씨 나는 알고있지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77 0 그럼 가은이가 관남충이랑 결혼하면 [3] 양푼 2021.11.07 76 0 가은이가 성이 없는 이유 [6] 불타는백두산 2021.11.07 95 6 겨울때 메이플 해야지 [6] pail 2021.11.07 72 1 몰루는 찍먹은 해볼라나 [21] purple 2021.11.07 176 0 데이터 전송 관련해서 질문있음 [6] 숲토끼 2021.11.07 156 0 근데 가은이 성이 뭐냐? [1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142 0 에반데 [3] 신나누 2021.11.07 96 0 겜이 불타도 유입이 오는건 [7] 젖은항상옳다 2021.11.07 149 2 조선의 의복을 입고 조선말을 하니 [13] 엘빅이 2021.11.07 193 1 난 블루아카도 하고 카사도 할듯 [4] 미야 2021.11.07 83 0 창작 유나 낙서 [43] 시나리 2021.11.07 1403 50 얘 귀엽죠 ㅠㅠㅠㅠ [1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7 200 -17 장문) 난 사실 재무장 자체는 나쁘지 않은 시스템으로 생각했다 [4] 하나둘삼삼 2021.11.07 366 9 막상 dmm가서 떡신 넣는다 해도 별로 꼴리지는 않을 거 같다 [5] 미모사 2021.11.07 130 0 겜 광고 레전드 [10] 엘빅이 2021.11.07 152 0 퀸덱 굴리기 너무 까다롭다 [6] 나나하라치후유 2021.11.07 118 0 카사 dmm으로 팔려갔으면 좋겠다 [7] zosp 2021.11.07 157 1 샤오린은 다 좋은데 짱깨라 ㅠㅠ [3] ㅇㅇ 2021.11.07 137 0 광고 레전드 모음 [13] 충혹마 2021.11.07 216 9 셰나 바이올린실력 어떨거같냐 [5] ㅇㅇ 2021.11.07 139 0 힐데콘 인형눈 [12] AllesKlar 2021.11.07 159 0 블루아카는 내년설에 한복스킨 나오면 시작해보지 [5] 엘빅이 2021.11.07 197 0 창작 (후라이즌 문학) 아주 만약에. -2- [9] 로자리아오너 2021.11.07 861 27 꺼무위키에선 2020사건사고 문서가 따로 나눠졌네 ㅋㅋㅋ [7] Quaser 2021.11.07 163 11 매니저의 일과 [11] Question_Mark 2021.11.07 165 5 항상 겜 불탈때 유입도 들어오네 [14] 학점대폭발 2021.11.07 203 0 퀸윤 손 모양 개꼴리네 [8] ㅇㅇ 2021.11.07 369 2 내가 본 광고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거 [9] 블루아카이브 2021.11.07 160 0 호라이즌 유입인데 [16] 초코롱 2021.11.07 209 3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 [7]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7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7 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