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서 살다가 갑자기 쭉쭉빵빵 미녀가 옆집 온거지

근데 가서 보니까 인성이 쓰레기야 그래도 조건은 좋음

어차피 결혼도 한데다 잠깐 즐기고 안볼 사이니까 

인성 쓰레기인건 딱히 문제가 없지 그래서 불륜 하는거지

그러다 쭉빵인쓰한테 빠지면 이혼 도장 찍던 별거를 하던 

쭉빵인쓰랑 사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