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허메골골이 우선임 메스충이 우선임? 피우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37 작성일 2021-11-08 13:51:28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6806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1-11-08 13:51:42 둘다 우선 펼쳐보기▼ 주블 2021-11-08 13:51:43 메스충 펼쳐보기▼ 피우이 2021-11-08 13:51:51 ㄱㅅ함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8 13:51:50 난 메스충에 한표 펼쳐보기▼ 피우이 2021-11-08 13:52:22 ㄳㄳ함 탱커는 그냥 기어같은거 껴주면댐?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8 13:53:11 탱템은 급하게 안맞춰도돼 대충 셋옵만 체방 맞춰서껴 펼쳐보기▼ CCCAAA 2021-11-08 13:51:54 메스 ㅗㅜㅑ 펼쳐보기▼ 피우이 2021-11-08 13:52:05 가키 펼쳐보기▼ ㅇㅇ 2021-11-08 13:52:06 메스충은 언제든 좋다 펼쳐보기▼ Rot 2021-11-08 13:54:00 건 안하면 탱탬도 적당한 선에서 컷됨 메스충먼저 펼쳐보기▼ 산토끼 2021-11-08 13:55:29 메스충 범용성이 압도적이라 메스충 한표 펼쳐보기▼ 피우이 2021-11-08 13:56:01 고마웡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통덱은 각성캐 또 뭐쓰냐 [3] 충혹마 2021.11.08 91 0 대젖자랑 메스충이랑 차이 어느정도나? [19] 피우이 2021.11.08 137 0 그래도 나만 분탕당하는거아니잔아? [3] ㅇㅇ 2021.11.08 55 0 난 왜 카사한거지 [6]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08 93 0 아니 ㅅㅂ 온갖 기상천외한 덱들에 다지네 이응이응유동 2021.11.08 56 0 근데 중일섭 잘나간대도 한섭 섭종가능성이 [5] 선물같은하루 2021.11.08 116 0 케오린 다이브50에서 좋겠지? [5] 비질란테 2021.11.08 150 0 오 지금 안건데 ㅇㅇ 2021.11.08 40 0 만우절때만 해도 지들이 스스로 까길래 정신차린줄 [2] ㅇㅇ 2021.11.08 93 0 오 좋은데? [2]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8 53 1 몰루갤 티쳐노 엔딩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잉딩 2021.11.08 135 0 재무장하면 스작한 것도 초기화됨? [1] 주블 2021.11.08 71 0 내일 타워린 바로 만들놈들 있음? [9]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23 0 솔직히 이게임 보고 뉴비들이 입문하고 싶을까 싶다 ㅋㅋㅋ [11] 배틀메이지 2021.11.08 185 3 일섭은 어느정도 흥행할거임 [7] 빡돈 2021.11.08 161 2 새삼 쿼츠 월정액이 그립네 차징아쳐189 2021.11.08 50 0 우리 카사를 시작한 날은 다 다를지여도 [3] 베버 2021.11.08 117 4 각성재무장 무조건 나오지 않겠음? [1] 선물같은하루 2021.11.08 73 0 니들 다 매카노 하면 난 건포 어떻게 빼… [3] ㅅㅁㅅㅅ 2021.11.08 67 0 파이어펀치 존나 재밋네ㅋㅋㅋ [7] 나도줘 2021.11.08 124 0 매카노했다 홍콩도마뱀 2021.11.08 50 0 오픈유저도 버티고 있음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117 1 본인 사람 잘믿는편이라 [17] 각성김철수 2021.11.08 171 0 ✋질문 허메골골이 우선임 메스충이 우선임? [12] 피우이 2021.11.08 137 0 레이드 안한 너희들 잘못이다. 지우쥬놉 2021.11.08 42 0 일주년때 금태 빨아준거 생각하면ㅋㅋ [5] ㅇㅇ 2021.11.08 103 0 서버기생충이란 것도 생각보다 되기 많이 힘들지 않나 [3] 미모사 2021.11.08 120 -2 스포 오늘 날씨 왤케 춥냐 [2] 왕소라 2021.11.08 101 0 이밴트 스토리 다시보니까 진짜 열불 터지네 [3] 이리스유마 2021.11.08 112 3 유나 할로윈 미션 레이드 두판 남았는데 어카냐;; [2] mystic 2021.11.08 70 0 념글 말대로 뭐가 더 나올거 같진 않고 [1] 로자리아오너 2021.11.08 82 0 평생 카사하자 여기 있소 [14] 폴리네시아 2021.11.08 128 0 혹시 아직 유입이 있다면 이것만 기억해줘 [1] 똥믈리에 2021.11.08 87 0 게임 얘기하면 비추박힘? [4] flaw 2021.11.08 102 -15 뭐야 평생 카사하자 어디감? [1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8 115 0 생각해보면 1점 준 유저가 진짜 유저지 [1] 선물같은하루 2021.11.08 83 1 경고했다 레이드 열어라 [3] 평생카사해 2021.11.08 65 0 다들 왜 구분을 하는거지? 지우쥬놉 2021.11.08 54 0 건틀렛 과거의 유산 직무유기 2021.11.08 66 0 분탕을 조심해야하는 달은 11월 6월 4월 7월이 있다 [6] 베버 2021.11.08 81 0 이 정도로 유저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게임도 별로 없음 Rot 2021.11.08 41 1 정보 전장이 파밍이 됬던 적이 있음? [7] LiFi 2021.11.08 245 0 샤오린인물데이터부족해서 샤오린채용에500장썼더니 [4] ㅇㅇ 2021.11.08 114 0 대놓고 노린 스킨이 뭐임?? [7] CCCAAA 2021.11.08 114 0 지금까지 스비의 법칙으로 단또또단 2021.11.08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8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