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케오린 다이브50에서 좋겠지? 비질란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9 작성일 2021-11-08 13:55:06 https://arca.live/b/counterside/37847076 융핵 샤오린한테 박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ㅣlㅣlㅣlㅣ 2021-11-08 13:55:18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3:55:52 타오린이 더 좋지않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8 13:56:06 그런가?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8 13:56:46 다이브 그 드론들 계속오자나 글고 좀 앞으로나가면 노려질텐데 제자리박혀서 공중공격도하는 타우린이 더 편할거같음 기본린으로 밀다가 든 생각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8 13:57: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카사는 세계최초 플레잉 노벨임 [1] 촤드 2021.11.08 70 0 함선피해 ~프로 이하로 클리어 할 때 함선 회복해도 되나? [2] ㅐㄴ 2021.11.08 40 0 스비도 한섭 섭종할생각은 없을걸? [3] 충혹마 2021.11.08 87 0 아직도 레이드미션 못깬 겜안분 있냐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8 37 0 회식시작한다.. [18] purple 2021.11.08 138 1 우리 재무장재화 클래스별로 다른것도 통일된다고 했나? [2] 비질란테 2021.11.08 55 0 늅)어..? 티어보다 옵션이 더 중요한거야? [12] quarts 2021.11.08 126 0 아니 근데 ㄹㅇ 개노 패노 뜰때마다 [4] 잉딩 2021.11.08 80 0 본인 로비배경 하나하나 누르면서 음악듣다가 찔끔 울었음 [2] Koreanbural 2021.11.08 82 2 셋바 300장 모음 [3] 극한의가능충 2021.11.08 80 0 스비를 보고느낀거 정리해봄 [7] 정신나간사람 2021.11.08 278 0 랭크전 왤케 큐가 안잡힘? [12] 하얀마음뿌꾸 2021.11.08 161 0 요즘 컴겜 할게읍네 [3] dlbodkel 2021.11.08 77 0 소신발언) 카사를 죽인 샤오린 재무장 따위는 하지 않는다 [3] 밤비 2021.11.08 82 0 메로나 코코넛맛과 피치 레몬맛중에 고민하다 [1] 아웃덕 2021.11.08 64 0 다른게임 나오건 무슨상관이야 [2] 알만남 2021.11.08 89 0 난 카사 만우절 스토리 때문에 [1] 차징아쳐189 2021.11.08 81 0 깡통덱은 각성캐 또 뭐쓰냐 [3] 충혹마 2021.11.08 90 0 대젖자랑 메스충이랑 차이 어느정도나? [19] 피우이 2021.11.08 137 0 그래도 나만 분탕당하는거아니잔아? [3] ㅇㅇ 2021.11.08 55 0 난 왜 카사한거지 [6]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1.11.08 93 0 아니 ㅅㅂ 온갖 기상천외한 덱들에 다지네 이응이응유동 2021.11.08 56 0 근데 중일섭 잘나간대도 한섭 섭종가능성이 [5] 선물같은하루 2021.11.08 116 0 케오린 다이브50에서 좋겠지? [5] 비질란테 2021.11.08 149 0 오 지금 안건데 ㅇㅇ 2021.11.08 40 0 만우절때만 해도 지들이 스스로 까길래 정신차린줄 [2] ㅇㅇ 2021.11.08 93 0 오 좋은데? [2] 파이어펀치이유리 2021.11.08 53 1 몰루갤 티쳐노 엔딩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잉딩 2021.11.08 135 0 재무장하면 스작한 것도 초기화됨? [1] 주블 2021.11.08 71 0 내일 타워린 바로 만들놈들 있음? [9] 극한의가능충 2021.11.08 123 0 솔직히 이게임 보고 뉴비들이 입문하고 싶을까 싶다 ㅋㅋㅋ [11] 배틀메이지 2021.11.08 185 3 일섭은 어느정도 흥행할거임 [7] 빡돈 2021.11.08 161 2 새삼 쿼츠 월정액이 그립네 차징아쳐189 2021.11.08 50 0 우리 카사를 시작한 날은 다 다를지여도 [3] 베버 2021.11.08 117 4 각성재무장 무조건 나오지 않겠음? [1] 선물같은하루 2021.11.08 73 0 니들 다 매카노 하면 난 건포 어떻게 빼… [3] ㅅㅁㅅㅅ 2021.11.08 67 0 파이어펀치 존나 재밋네ㅋㅋㅋ [7] 나도줘 2021.11.08 124 0 매카노했다 홍콩도마뱀 2021.11.08 50 0 오픈유저도 버티고 있음 [8]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8 116 1 본인 사람 잘믿는편이라 [17] 각성김철수 2021.11.08 171 0 ✋질문 허메골골이 우선임 메스충이 우선임? [12] 피우이 2021.11.08 137 0 레이드 안한 너희들 잘못이다. 지우쥬놉 2021.11.08 42 0 일주년때 금태 빨아준거 생각하면ㅋㅋ [5] ㅇㅇ 2021.11.08 103 0 서버기생충이란 것도 생각보다 되기 많이 힘들지 않나 [3] 미모사 2021.11.08 119 -2 스포 오늘 날씨 왤케 춥냐 [2] 왕소라 2021.11.08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8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