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일 타워린 바로 만들놈들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9]
kimjino
폴리네시아
비질란테
몰루브릿지
극한의가능충
몰루브릿지
rivect
알산나
Ro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늅)어..? 티어보다 옵션이 더 중요한거야?
[12]
126
0
아니 근데 ㄹㅇ 개노 패노 뜰때마다
[4]
80
0
본인 로비배경 하나하나 누르면서 음악듣다가 찔끔 울었음
[2]
82
2
셋바 300장 모음
[3]
80
0
스비를 보고느낀거 정리해봄
[7]
277
0
랭크전 왤케 큐가 안잡힘?
[12]
161
0
요즘 컴겜 할게읍네
[3]
77
0
소신발언) 카사를 죽인 샤오린 재무장 따위는 하지 않는다
[3]
82
0
메로나 코코넛맛과 피치 레몬맛중에 고민하다
[1]
64
0
다른게임 나오건 무슨상관이야
[2]
89
0
난 카사 만우절 스토리 때문에
[1]
81
0
깡통덱은 각성캐 또 뭐쓰냐
[3]
90
0
대젖자랑 메스충이랑 차이 어느정도나?
[19]
137
0
그래도 나만 분탕당하는거아니잔아?
[3]
55
0
난 왜 카사한거지
[6]
93
0
아니 ㅅㅂ 온갖 기상천외한 덱들에 다지네
56
0
근데 중일섭 잘나간대도 한섭 섭종가능성이
[5]
116
0
케오린 다이브50에서 좋겠지?
[5]
149
0
오 지금 안건데
40
0
만우절때만 해도 지들이 스스로 까길래 정신차린줄
[2]
93
0
오 좋은데?
[2]
53
1
몰루갤 티쳐노 엔딩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135
0
재무장하면 스작한 것도 초기화됨?
[1]
71
0
내일 타워린 바로 만들놈들 있음?
[9]
122
0
솔직히 이게임 보고 뉴비들이 입문하고 싶을까 싶다 ㅋㅋㅋ
[11]
185
3
일섭은 어느정도 흥행할거임
[7]
160
2
새삼 쿼츠 월정액이 그립네
50
0
우리 카사를 시작한 날은 다 다를지여도
[3]
116
4
각성재무장 무조건 나오지 않겠음?
[1]
73
0
니들 다 매카노 하면 난 건포 어떻게 빼…
[3]
67
0
파이어펀치 존나 재밋네ㅋㅋㅋ
[7]
124
0
매카노했다
50
0
오픈유저도 버티고 있음
[8]
116
1
본인 사람 잘믿는편이라
[17]
171
0
✋질문
허메골골이 우선임 메스충이 우선임?
[12]
137
0
레이드 안한 너희들 잘못이다.
42
0
일주년때 금태 빨아준거 생각하면ㅋㅋ
[5]
103
0
서버기생충이란 것도 생각보다 되기 많이 힘들지 않나
[3]
119
-2
스포
오늘 날씨 왤케 춥냐
[2]
100
0
이밴트 스토리 다시보니까 진짜 열불 터지네
[3]
111
3
유나 할로윈 미션 레이드 두판 남았는데 어카냐;;
[2]
69
0
념글 말대로 뭐가 더 나올거 같진 않고
[1]
82
0
평생 카사하자 여기 있소
[14]
127
0
혹시 아직 유입이 있다면 이것만 기억해줘
[1]
87
0
게임 얘기하면 비추박힘?
[4]
101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