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온 몸으로 분탕 다 겪었음
심지어 건을 오픈때부터 샤오린너프전까지 3개월정도를 포기하고 오토돌려서 골드갔음
샤오린 관통에 다 녹아내림.
스비갤분탕 스비분탕 이중분탕까지 견더음
악으로 깡으로 버티면 강동의 시나리오가 있음
나는 온 몸으로 분탕 다 겪었음
심지어 건을 오픈때부터 샤오린너프전까지 3개월정도를 포기하고 오토돌려서 골드갔음
샤오린 관통에 다 녹아내림.
스비갤분탕 스비분탕 이중분탕까지 견더음
악으로 깡으로 버티면 강동의 시나리오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