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핵도 따라가기 벅찬데 이젠 재무장나와서 기존유저들도 버거운 재화들 존나게 부어야함 플라스로 7t장비 등장으로 장비컷도 높아짐
2년도 안된게임이 게임이 강제로 유저들을 고인물화시키고있음. 난 뭐 계속하기는할꺼같은데 신규 유입은 이제 바라면 안될뜻 이벤트같은거 해서 잠깐 반짝이지 원상복구 할거같다.
융핵도 따라가기 벅찬데 이젠 재무장나와서 기존유저들도 버거운 재화들 존나게 부어야함 플라스로 7t장비 등장으로 장비컷도 높아짐
2년도 안된게임이 게임이 강제로 유저들을 고인물화시키고있음. 난 뭐 계속하기는할꺼같은데 신규 유입은 이제 바라면 안될뜻 이벤트같은거 해서 잠깐 반짝이지 원상복구 할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