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이 뭘 의미하는지암? ㅋㅋㅋ 심장발전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6 작성일 2021-11-16 07:00:02 https://arca.live/b/counterside/38405550 메카덱이 전당5를 밀수있게댐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bean 2021-11-16 07:00:28 dh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1-16 07:00:33 와정말요콘 펼쳐보기▼ ㅇㅇ 2021-11-16 07:00:39 ㅇㅇ 2021-11-16 07:01:08 미개한 단백질덩어리가 하나 보이는데요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11-16 07:05:07 노템임 ㅅㄱ 펼쳐보기▼ GLA 2021-11-16 07:00:52 b0ss 2021-11-16 07:01:18 공략 완성 되면 지금 스텍 쌓인거 바로 뽑는다ㅋㅋ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11-16 07:03:37 검증단계만 2주정도 잡을껀데 ㅋㅋㅋ 펼쳐보기▼ Cacao 2021-11-16 07:01:45 아니 존나 세네 펼쳐보기▼ Palobina 2021-11-16 07:04: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애초에 카사 처음 시작할때 되게 재밌었는데 [1] ㅇㅇ 2021.11.16 83 0 재무장환급이 뭐 어려운가 일주일넘게 밀릴게아닌거같은데.. 셔터 2021.11.16 64 0 구인/구직 5달만에 복귀했는데 혹시 내 친구가 되어줄레후? [10] 설리 2021.11.16 123 0 내 싸이버거 안쓴게이야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16 111 1 난각우뽑고바로종신110달렸는데별상관없음 [1] ㅇㅇ 2021.11.16 110 0 이게 좀 이상한게 k0909 2021.11.16 61 0 비교할려면 각등이아닌가 [4] 익명_6974 2021.11.16 89 0 다들 각성캐 선택권으로 누구 받았냐? [12] djdojo 2021.11.16 189 0 퀸이랑 비교하는게 이상한건진 잘 모르겟는데 엘빅이 2021.11.16 122 -5 호라이즌 눈나~~~ 후려 2021.11.16 92 1 정보 각유나 vs 각호라이즌 챌린지 dps 비교 [2] 1q2w3 2021.11.16 447 0 후라이뽑고왔다 kkk1032 2021.11.16 62 0 각후 상향에 대한 반대의견은 그냥 반발심같음 [2] 영구기관 2021.11.16 103 0 아니 근데 진지하게 타오린 어쩌려고 그러지 [1] ㅇㅇ 2021.11.16 85 0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성능을 코스트로 비교하는건 의미없는듯 [7] 평생카사해 2021.11.16 150 0 오늘 나이엘로 처음 3승해봄... [5] 초코롱 2021.11.16 88 0 아니근데 점검중에 할거없어서 몰루 깔아서 해보는데 [4] ㅇㅇ 2021.11.16 96 -3 퀸이랑 비교하는건 이상한거 아닌가 ㅋㅋ [2] Juicy영 2021.11.16 129 0 구인/구직 어둠에 미나링단이 상주하는 카붕카붕에서 4명 구인중 [4] Detis 2021.11.16 103 1 나를 간나쓰선 피하기 달인이라고 불러주겠나? [12] ㅇㅇ 2021.11.16 116 0 몰루 사전예약만 했으면 리세 돌려보는건데 [7] 전하 2021.11.16 125 0 2021년 퓰리쳐 상 [2] 애니안보는씹덕이다 2021.11.16 71 0 ✋질문 각성 선택뭐함 [6] ㅇㅇ 2021.11.16 122 0 호라이즌이 뭘 의미하는지암? ㅋㅋㅋ [10] 심장발전소 2021.11.16 207 3 재무장왜환급안해줌 셔터 2021.11.16 55 0 호라이즌 잘 뽑혀서 좋네. [2] Ramar 2021.11.16 122 1 타겜)몰루 이거 생긴게 좀 그런데 [8] 두트리오 2021.11.16 151 0 님두라 제가 미래에서 보구왔슴 [1] ㅇㅇ 2021.11.16 93 0 퀸은 시발 딜이라도 존나쌔잖아 [5] BS_ 2021.11.16 208 0 애들이 자꾸 이상하게 비교를 하네 극한의가능충 2021.11.16 94 0 각후라이 전당4 돌려본 느낌 atti 2021.11.16 76 0 님들 마시는 차 추천좀 해주셈 [18] bakaro 2021.11.16 129 0 지금 약간 언럭키 pve용 이볼브 같음 Cacao 2021.11.16 87 2 엥 호라이즌퀘 왜 대공4임? [2] 초코롱 2021.11.16 120 0 건틀렛 인생샷 가져왔음 [2] 갈루아 2021.11.16 107 0 그래서 호라이즌 공속이야 스충이야 체방이야 [2] djin70 2021.11.16 145 0 융핵은 도대체 언제 허벌이 되노.. [2] 전하 2021.11.16 91 0 퀸 약하다고 이야기 나온게 도시괴담같은거 아닌가? [6] Rot 2021.11.16 136 1 매워.... [4] 심연을집어삼킨자 2021.11.16 104 0 념글 티켓 들고 왔다.. 우치하루피 2021.11.16 80 3 메카니쿠스 머장있음? 설리 2021.11.16 122 6 호라이즌 무한다이브 전용 아님? [2] 엘빅이 2021.11.16 161 -1 (FACT) 호라이즌은 각유나와 동급 수준으로 쫄몹들을 잘 녹인다 ㅇㅇ 2021.11.16 172 0 각우챈에 몰루 리세계 뿌림 [12] bean 2021.11.16 289 1 얘들아 융핵 신중하게 써라... [4] 평생카사해 2021.11.16 2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16 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