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선체스는 조금 짜증나긴해도 3별클 할때 생각하는거 ㄱㅊ 았고
애초에 기본적으론 약간 디펜스 게임 느낌이라 옛날 스마트폰 초창기때 카툰워즈 에르엘워즈 이런거 한다는 느낌으로다가
그리고 스토리 미는게 재밌었음 육성도 시원시원해서 좋았고
함선체스는 조금 짜증나긴해도 3별클 할때 생각하는거 ㄱㅊ 았고
애초에 기본적으론 약간 디펜스 게임 느낌이라 옛날 스마트폰 초창기때 카툰워즈 에르엘워즈 이런거 한다는 느낌으로다가
그리고 스토리 미는게 재밌었음 육성도 시원시원해서 좋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