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 포지션이면 모를까
단순코스트로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도없음
당장 2코 강소영이 4코 샤오린 개패고
2코 구관총이 6코 각힐을 도륙냄
결국 각성캐 성능에서 제일 중요한건 그 유닛만 할수있는
뭔가 특별한 개성이 있어야한다고 보는데
시무룩은 그게 너무 부족한거같음 개성이 없어

동일 포지션이면 모를까
단순코스트로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도없음
당장 2코 강소영이 4코 샤오린 개패고
2코 구관총이 6코 각힐을 도륙냄
결국 각성캐 성능에서 제일 중요한건 그 유닛만 할수있는
뭔가 특별한 개성이 있어야한다고 보는데
시무룩은 그게 너무 부족한거같음 개성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