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포지션이면 모를까


단순코스트로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도없음


당장 2코 강소영이 4코 샤오린 개패고


2코 구관총이 6코 각힐을 도륙냄


결국 각성캐 성능에서 제일 중요한건 그 유닛만 할수있는

뭔가 특별한 개성이 있어야한다고 보는데


시무룩은 그게 너무 부족한거같음 개성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