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021년 퓰리쳐 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2]
ㅇㅇ
PeaceOfMind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체 스택 88인데
[3]
107
1
각후라이 메스충도 애매한듯
[3]
199
0
난 애초에 카사 처음 시작할때 되게 재밌었는데
[1]
84
0
재무장환급이 뭐 어려운가 일주일넘게 밀릴게아닌거같은데..
64
0
구인/구직
5달만에 복귀했는데 혹시 내 친구가 되어줄레후?
[10]
123
0
내 싸이버거 안쓴게이야
[3]
111
1
난각우뽑고바로종신110달렸는데별상관없음
[1]
110
0
이게 좀 이상한게
62
0
비교할려면 각등이아닌가
[4]
89
0
다들 각성캐 선택권으로 누구 받았냐?
[12]
189
0
퀸이랑 비교하는게 이상한건진 잘 모르겟는데
122
-5
호라이즌 눈나~~~
92
1
정보
각유나 vs 각호라이즌 챌린지 dps 비교
[2]
447
0
후라이뽑고왔다
62
0
각후 상향에 대한 반대의견은 그냥 반발심같음
[2]
103
0
아니 근데 진지하게 타오린 어쩌려고 그러지
[1]
85
0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성능을 코스트로 비교하는건 의미없는듯
[7]
150
0
오늘 나이엘로 처음 3승해봄...
[5]
89
0
아니근데 점검중에 할거없어서 몰루 깔아서 해보는데
[4]
96
-3
퀸이랑 비교하는건 이상한거 아닌가 ㅋㅋ
[2]
129
0
구인/구직
어둠에 미나링단이 상주하는 카붕카붕에서 4명 구인중
[4]
103
1
나를 간나쓰선 피하기 달인이라고 불러주겠나?
[12]
116
0
몰루 사전예약만 했으면 리세 돌려보는건데
[7]
125
0
2021년 퓰리쳐 상
[2]
72
0
✋질문
각성 선택뭐함
[6]
122
0
호라이즌이 뭘 의미하는지암? ㅋㅋㅋ
[10]
207
3
재무장왜환급안해줌
56
0
호라이즌 잘 뽑혀서 좋네.
[2]
122
1
타겜)몰루 이거 생긴게 좀 그런데
[8]
152
0
님두라 제가 미래에서 보구왔슴
[1]
93
0
퀸은 시발 딜이라도 존나쌔잖아
[5]
208
0
애들이 자꾸 이상하게 비교를 하네
94
0
각후라이 전당4 돌려본 느낌
76
0
님들 마시는 차 추천좀 해주셈
[18]
129
0
지금 약간 언럭키 pve용 이볼브 같음
87
2
엥 호라이즌퀘 왜 대공4임?
[2]
120
0
건틀렛
인생샷 가져왔음
[2]
107
0
그래서 호라이즌 공속이야 스충이야 체방이야
[2]
145
0
융핵은 도대체 언제 허벌이 되노..
[2]
91
0
퀸 약하다고 이야기 나온게 도시괴담같은거 아닌가?
[6]
136
1
매워....
[4]
104
0
념글 티켓 들고 왔다..
80
3
메카니쿠스 머장있음?
122
6
호라이즌 무한다이브 전용 아님?
[2]
161
-1
(FACT) 호라이즌은 각유나와 동급 수준으로 쫄몹들을 잘 녹인다
1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