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5달만에 복귀했는데 혹시 내 친구가 되어줄레후? 설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1-16 07:03:35 https://arca.live/b/counterside/38405949 설리#27700 임 그와중에 나랑 협력사 계속 남은 2명은 뭐지 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1-11-16 07:03:48 불타는백두산 2021-11-16 07:03:55 662612 펼쳐보기▼ 설리 2021-11-16 07:04:32 중국몽죄인 2021-11-16 07:04:03 초저점매수 ㄷㄷ 펼쳐보기▼ 따이따이몬 2021-11-16 08:10:41 컨소 있음 없슴? 펼쳐보기▼ 설리 2021-11-16 10:24:17 아직 없으 펼쳐보기▼ 따이따이몬 2021-11-16 10:25:38 우리 컨소 올래? 안빡빡하고 출첵 아레나만 치면 됨! 생각있음 크로넨워스극단 신청 ㄲㄲ 펼쳐보기▼ 설리 2021-11-16 10:26:57 CCCAAA 2021-11-16 10:26:50 669143 펼쳐보기▼ 설리 2021-11-16 10:27: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장비가이드 링크 있음? [6] 도움이필 2021.11.16 153 0 지금 시무룩한테 얘가 보인다.... [3] 평생카사해 2021.11.16 102 0 결국 각라이즌도 호라이즌처럼 하루한캔데자와 2021.11.16 69 0 그래서 후라이즌 벗겨온다는 놈 어디감 ㅇㅇ 2021.11.16 83 0 간나쓰선이 웃음벨인 이유 [2] 애니안보는씹덕이다 2021.11.16 105 0 몰루 짤만보면 갓겜같네 [9] 도스분충우지챠 2021.11.16 143 0 다들 사실 건을 좋아했던 거야? [2] 브륜 2021.11.16 79 0 정보 씨발아... 양푼 2021.11.16 80 0 친한 짤쟁이 형한테 각라이즌 보여줫는데 [4] Cacao 2021.11.16 154 0 관리자는 쌉트롤이 아닐까? [4] 영구기관 2021.11.16 96 0 아니 재평가가 되던 구리던 일단 얼마나 구린질 알아야 그만큼 버프를 하는건데 ㅋㅋ [25] 졸린개 2021.11.16 389 -14 몰루 긴급점검 ㅅㅂ [3] 초코롱 2021.11.16 132 0 창작 오늘 각성 호라이즌 나오는 날 아니노? [2] 나도줘 2021.11.16 255 6 드리코 천장 칠만함? [1] 영쩜영영삼퍼 2021.11.16 77 0 타오린이 아무리 좆사기라 하더라도 [2] 현붕이 2021.11.16 132 2 인류수호바디 나에엥 2021.11.16 102 0 각우콘 나왔네 [4] 누소 2021.11.16 140 0 여기 방장님 한테 신고하는거 어디서 하는지 아시는분 [2] 야끼 2021.11.16 144 0 핫타임 유닛 경치 20퍼하고 크레딧 20퍼 없앴나봄 ㅋㅋ [1] 에시온 2021.11.16 95 0 기체 스택 88인데 [3] 룽고 2021.11.16 106 1 각후라이 메스충도 애매한듯 [3] Ligeia 2021.11.16 199 0 난 애초에 카사 처음 시작할때 되게 재밌었는데 [1] ㅇㅇ 2021.11.16 83 0 재무장환급이 뭐 어려운가 일주일넘게 밀릴게아닌거같은데.. 셔터 2021.11.16 64 0 구인/구직 5달만에 복귀했는데 혹시 내 친구가 되어줄레후? [10] 설리 2021.11.16 122 0 내 싸이버거 안쓴게이야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16 111 1 난각우뽑고바로종신110달렸는데별상관없음 [1] ㅇㅇ 2021.11.16 110 0 이게 좀 이상한게 k0909 2021.11.16 61 0 비교할려면 각등이아닌가 [4] 익명_6974 2021.11.16 89 0 다들 각성캐 선택권으로 누구 받았냐? [12] djdojo 2021.11.16 189 0 퀸이랑 비교하는게 이상한건진 잘 모르겟는데 엘빅이 2021.11.16 122 -5 호라이즌 눈나~~~ 후려 2021.11.16 92 1 정보 각유나 vs 각호라이즌 챌린지 dps 비교 [2] 1q2w3 2021.11.16 447 0 후라이뽑고왔다 kkk1032 2021.11.16 62 0 각후 상향에 대한 반대의견은 그냥 반발심같음 [2] 영구기관 2021.11.16 103 0 아니 근데 진지하게 타오린 어쩌려고 그러지 [1] ㅇㅇ 2021.11.16 85 0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성능을 코스트로 비교하는건 의미없는듯 [7] 평생카사해 2021.11.16 150 0 오늘 나이엘로 처음 3승해봄... [5] 초코롱 2021.11.16 88 0 아니근데 점검중에 할거없어서 몰루 깔아서 해보는데 [4] ㅇㅇ 2021.11.16 96 -3 퀸이랑 비교하는건 이상한거 아닌가 ㅋㅋ [2] Juicy영 2021.11.16 129 0 구인/구직 어둠에 미나링단이 상주하는 카붕카붕에서 4명 구인중 [4] Detis 2021.11.16 103 1 나를 간나쓰선 피하기 달인이라고 불러주겠나? [12] ㅇㅇ 2021.11.16 116 0 몰루 사전예약만 했으면 리세 돌려보는건데 [7] 전하 2021.11.16 125 0 2021년 퓰리쳐 상 [2] 애니안보는씹덕이다 2021.11.16 71 0 ✋질문 각성 선택뭐함 [6] ㅇㅇ 2021.11.16 122 0 호라이즌이 뭘 의미하는지암? ㅋㅋㅋ [10] 심장발전소 2021.11.16 20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6 0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