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영도 한 번 더 건드려줬으면 Vergil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195 작성일 2021-12-05 12:05:24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5306 반격도 애매하고 특징을 모르겠다 3코 스컨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밀리에밀리 2021-12-05 12:05:46 지난번에 상향해준걸로는 아직 쓰는 수준은 아닌가보네 펼쳐보기▼ 누소 2021-12-05 12:05:47 시한부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05:58 *수정됨 뭔개소리야 저저번주인가에 죄다 주시영썻더만 펼쳐보기▼ Vergil 2021-12-05 12:06:46 복귀한 뒤로 주시영 쓰는거 단 한번도 못봤는데 저저번주에 업이었나봄?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07:03 업아니고 막상향받은거였을걸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09:54 https://arca.live/b/gauntlet/39131667?mode=best&target=all&keyword=%EC%A3%BC%EC%8B%9C%EC%98%81&p=1 이거랑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10:29 https://arca.live/b/counterside/38785651?mode=best&target=all&keyword=%EB%A6%AC%EC%8A%A4%ED%8A%B8&p=1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10:52 그당시 업밴임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11:35 솔직히 지금은 쓸만하다고봄 펼쳐보기▼ 컨섹 2021-12-05 12:06:00 좆사긴데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12-05 12:12:21 삭제 수정 주시영이 애매하다는 단어 그 자체임 솔직히 빈말이 아니라 진짜 좋은 캐릭인건 건공들 사이에서 저명함 근데 그 건공들도 대부분이 안씀. 굳이 쓸 필요는 없거든 써도 이볼브원덱에서만 한정적으로 쓰임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12-05 12:12:52 삭제 수정 그래서 실제로 픽률은 늘 상위권 100명중 한두명 뿐이지만 더 상향하긴 어려운 그 정도 캐릭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꼴리는 여캐 모아옴 [23] 이리스유마 2021.12.05 416 0 아니 어케 지부 5개가 죄다 성공이뜨지???????????? [7] 여린 2021.12.05 109 0 난 c급 카운터인걸..... [2] 비질란테 2021.12.05 255 4 근데 나진이 불쌍하다 [29] 던붕이 2021.12.05 2105 46 양하림이 대놓고 노린 캐릭터는 맞긴함 [7] ㅇㅇ (124.51) 2021.12.05 157 -9 각우가끔 각수연이길때도있고 질때도있던데 [6] 나에엥 2021.12.05 118 0 난 고작 C급인데.. 이 다음에 붙는 말 [3]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86 0 스포 생각해보니까 마왕들은 다 봉인되어있잖아 [5] 게테라토스 2021.12.05 220 1 흑주돈이 하이힐 좋아하는 건가 [1] Vergil 2021.12.05 153 0 붕개 재밌음? [4] 누소 2021.12.05 178 0 과금마렵네 [4] 김사세요 2021.12.05 164 -2 닥등이 졸업하고 코핀 들어온거였던가 [9] Vergil 2021.12.05 161 0 진자 하림이 스킨은 볼때마다 음란 그 자체임 [13] ㅇㅇ (59.29) 2021.12.05 182 -14 스포 이번 이벤트 보면 [2] dwsss 2021.12.05 188 1 (권한 없음) 닥등이 세접시) [1] 비질란테 2021.12.05 148 0 울 학교 에타 미쳤노 [11] Aluminium 2021.12.05 246 0 이게 각성 서포터의 골반? [12] 렘딘 2021.12.05 251 3 깝죽대지 마라 [7] 누소 2021.12.05 136 0 돼지 뒷다리는 결국 그래봤자 뒷다리더라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5 0 7T장비 갑자기 드는 불안감이 있는데 뉴비는늅늅 2021.12.05 106 0 왜 얘 닮은 애는 안나옴?? [11] Vergil 2021.12.05 189 1 뒷다리 3kg을 15000원에 샀는데 [15] 모닝빵우유 2021.12.05 188 0 주시영도 한 번 더 건드려줬으면 [12] Vergil 2021.12.05 195 -1 재등이 성능은 좋음?? [7] 천곡검 2021.12.05 149 0 재등이 고화질 일러 받으려면 담주 주말까지 기다려야댐 수구..... [4] 비질란테 2021.12.05 116 0 씨발이랑 비슷한캐릭 소워에서 본거같은데 [5]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18 -1 알트팀얘네들은 언젠간 각성하겠지 [3] 59XZa 2021.12.05 108 0 각서윤이랑 미니 ㅈㄴ 역겹네 [3] ㅇㅇ (211.49) 2021.12.05 190 0 공중만 때리는 애는 누가 있나 [10] Artcore 2021.12.05 163 0 저기 혹시 외상 안되나요 [6] 시그마져아 2021.12.05 126 0 재등이 일러좀 빨아와줘 [1] flawless 2021.12.05 97 0 의외로 각성하기에 서사가 충분히 쌓인 사원 [9] 누소 2021.12.05 212 4 머야 야추바사삭이 순살도 있었음? [6] ㅇㅇ 2021.12.05 138 1 재등이 볼때마다 느끼는데 [25] 던붕이 2021.12.05 420 8 뉴비 젝팟떳다 [4] 게테라토스 2021.12.05 141 3 건틀렛 각우는 진짜 잡기 애매한 거 같음 [2] 시그마꼴리더라 2021.12.05 212 0 치나츠는 각성보다는 재무장임 양념게장한접시 2021.12.05 96 0 민트초코 치킨말고 다른거 또생김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05 275 1 월드플리퍼 다 망했는데 중섭만 흥하네 [5] 찐주작 2021.12.05 180 0 카나데 마망 디자인 ㄹㅇ 천박하게 생겻네 [2] ㅇㅇ (59.29) 2021.12.05 179 1 팩트) 깡통은 황밸캐릭이 맞다 [10] 샷건 2021.12.05 190 5 님들 라면 몇끼까지 연속으로 가능? [10]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09 0 왜 다들 나나하라 이벤트로 각성이 나올거라 생각해 [1] 도리밍 2021.12.05 106 0 치킨 ㅈㄴ 최강인거 [2] 비질란테 2021.12.05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05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