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재무장처럼 무기 만렙찍어야만 다음티어로 넘어갈 수 있고
재무장마냥 강화초기화되서 다시 10강까지 달려야 7티어 장비급 성능을 낼 수 있게되는건 아니겠지?
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설마 재무장처럼 무기 만렙찍어야만 다음티어로 넘어갈 수 있고
재무장마냥 강화초기화되서 다시 10강까지 달려야 7티어 장비급 성능을 낼 수 있게되는건 아니겠지?
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