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재무장처럼 무기 만렙찍어야만 다음티어로 넘어갈 수 있고


재무장마냥 강화초기화되서 다시 10강까지 달려야 7티어 장비급 성능을 낼 수 있게되는건 아니겠지?


에이 설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