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막 봉인에서 깨어난 오로치는 머리도 없고 거의 병신 상태여서 쉽게 격퇴당한게 보임.


어쩌면



우리 나유빈이 계속해서 클리포트 농도 올리고 마왕 봉인 깨고 다니는 것도


마왕들 존나 불완전한 상태에서 깨워서


애들 씹너프된 상태에서 게임 시작해서 조지려는 거 아닐까?


이번 오로치보면 나유빈 혼자서도 조질 정도로 약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