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나진이 불쌍하다 던붕이 추천 47 비추천 1 댓글 29 조회수 2104 작성일 2021-12-05 12:16:18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5949 지 목숨 바쳐서 닥등이 지켰는데 재미는 딴놈이랑 보겠노 추천! 4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9] 쿵쿵홍 2021-12-05 12:16:30 그래서 진라면 순한맛임? 펼쳐보기▼ 던붕이 2021-12-05 12:16:40 그거 안먹음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12:16:53 솔직히 시윤이 정도면 나같아도 박음 ㅇㅇ 펼쳐보기▼ 던붕이 2021-12-05 12:17:02 똥꼬충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1-12-05 12:18:04 촤드 2021-12-05 12:38:31 학점대폭발 2021-12-05 12:17:00 이걸 나진이?!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05 12:17:12 꼬우면 카운터했어야지 펼쳐보기▼ Vergil 2021-12-05 12:17:14 찌찌는 만지고 갔어야하는데 펼쳐보기▼ 나에엥 2021-12-05 12:17:25 나진이빼고 다 먹어봄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2-05 12:17:51 비염싫어 2021-12-05 12:18:09 이름이 나진이라 그럼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2:18:10 이리스유마 2021-12-05 12:18:15 아카라이브아카녹화엌ㅋㅋ 2021-12-05 12:18:52 보지 함 대줬어야지 ㄹㅇ 펼쳐보기▼ Aluminium 2021-12-05 12:19:17 리플레이서로 부활했으면 바로 닥등이부터 리플레이서 자지로 혼내줬을듯.. 펼쳐보기▼ Ozymandias 2021-12-05 12:20:43 그런걸 바라고 구한게 아니니까 펼쳐보기▼ 람네 2021-12-05 12:57:4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05 12:21:52 신나진 살아있음ㅇㅇ 아마 이벤트스토리에서 미나링 각성여파 피해자 유가족들이 복수심으로인해 유미나 족칠준비중 펼쳐보기▼ ㅇㅇ 2021-12-05 12:28:42 콩두였으면 이겼다 펼쳐보기▼ 아루엘 2021-12-05 12:36:44 무 무슨 펼쳐보기▼ flawless 2021-12-05 12:39:27 이걸 나진이? 펼쳐보기▼ 로하림 2021-12-05 12:44:41 혼자 튄 다음에 언니 병원비 보태준다 했으면 후장에 야드랑이까지 따먹었을텐데 펼쳐보기▼ 치마 2021-12-05 13:07:42 진짜 아무것도 못해보고 그나마 가슴이라도 한번만져보고 간것도아니고 ㅎ 펼쳐보기▼ 주시윤 2021-12-05 13:26:39 Edge 2021-12-05 13:49:08 ㅇㅇ 2021-12-05 14:15:11 응애 2021-12-05 14:46:18 꼬우면 클리포트수저 물고 태어났어야지ㅋㅋㅋ 펼쳐보기▼ 랑편 2021-12-05 19:07: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71렙인데 아직 49층 로조를 못잡겠다. [4] Towa 2021.12.05 164 0 오 [7] 날개그늘 2021.12.05 108 4 진짜 슬렌더 빈유 누구 있지 [10] Vergil 2021.12.05 226 0 스비: 앞으로 360도 바뀐 운영을 보여주겠습니다. [1]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05 0 고철 [1] 게테라토스 2021.12.05 125 0 1분동안 카챈이 멈췄다 [3] 람네 2021.12.05 94 0 영구치<< 이거선천적으로 없는사람들있음 [11] 김사세요 2021.12.05 164 0 근데 이름이 신나진이면 [4] 학점대폭발 2021.12.05 154 0 카프카 지옥에서 오열 [4] 마망쭈쭈조 2021.12.05 173 -2 나진이가 못먹어본건 자기 잘못이지 [4] 잉딩 2021.12.05 159 -2 와 [7] 학점대폭발 2021.12.05 131 0 이짤 꼴리는 이유 알아냄 [1] 비염싫어 2021.12.05 163 0 시그마가 개추주는 콘 있지않았나? [5] 평생카사해 2021.12.05 110 0 나진이빼고 다 먹어봄 [2] 나에엥 2021.12.05 144 0 와 [2] 게테라토스 2021.12.05 119 0 힐데 한접시 비질란테 2021.12.05 118 0 이벤트 다 밀었다 우효 돼지 2021.12.05 92 0 개꼴리는 여캐 모아옴 [23] 이리스유마 2021.12.05 416 0 아니 어케 지부 5개가 죄다 성공이뜨지???????????? [7] 여린 2021.12.05 109 0 난 c급 카운터인걸..... [2] 비질란테 2021.12.05 254 4 근데 나진이 불쌍하다 [29] 던붕이 2021.12.05 2104 46 양하림이 대놓고 노린 캐릭터는 맞긴함 [7] ㅇㅇ (124.51) 2021.12.05 157 -9 각우가끔 각수연이길때도있고 질때도있던데 [6] 나에엥 2021.12.05 117 0 난 고작 C급인데.. 이 다음에 붙는 말 [3]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85 0 스포 생각해보니까 마왕들은 다 봉인되어있잖아 [5] 게테라토스 2021.12.05 219 1 흑주돈이 하이힐 좋아하는 건가 [1] Vergil 2021.12.05 152 0 붕개 재밌음? [4] 누소 2021.12.05 178 0 과금마렵네 [4] 김사세요 2021.12.05 163 -2 닥등이 졸업하고 코핀 들어온거였던가 [9] Vergil 2021.12.05 160 0 진자 하림이 스킨은 볼때마다 음란 그 자체임 [13] ㅇㅇ (59.29) 2021.12.05 182 -14 스포 이번 이벤트 보면 [2] dwsss 2021.12.05 188 1 (권한 없음) 닥등이 세접시) [1] 비질란테 2021.12.05 147 0 울 학교 에타 미쳤노 [11] Aluminium 2021.12.05 245 0 이게 각성 서포터의 골반? [12] 렘딘 2021.12.05 251 3 깝죽대지 마라 [7] 누소 2021.12.05 135 0 돼지 뒷다리는 결국 그래봤자 뒷다리더라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4 0 7T장비 갑자기 드는 불안감이 있는데 뉴비는늅늅 2021.12.05 106 0 왜 얘 닮은 애는 안나옴?? [11] Vergil 2021.12.05 189 1 뒷다리 3kg을 15000원에 샀는데 [15] 모닝빵우유 2021.12.05 188 0 주시영도 한 번 더 건드려줬으면 [12] Vergil 2021.12.05 195 -1 재등이 성능은 좋음?? [7] 천곡검 2021.12.05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