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생각해보니까 마왕들은 다 봉인되어있잖아 게테라토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9 작성일 2021-12-05 12:15:01 https://arca.live/b/counterside/39755884 코핀시리즈로 카미이즈미가 코핀시리즈란 내용은 없으니까 마왕아닌거아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비염싫어 2021-12-05 12:15:44 애초에 신은나로 봉인한게 아니지 않나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16:02 *수정됨 어찌됐든 신은나도아니고 코핀시리즈도 아니면 마왕아니지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12-05 12:16:33 봉인을 코핀시리즈로 안했다는 말도 없어서 그냥 나중에 끼워맞출수 있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2:16:58 그래도 봉인은 관리자가 직접한거 아니었나?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2-05 12:17:15 무녀가 했다는거같은데 이부분 언급이 애매하긴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 앞으로 360도 바뀐 운영을 보여주겠습니다. [1] 오염된기니피그 2021.12.05 105 0 고철 [1] 게테라토스 2021.12.05 126 0 1분동안 카챈이 멈췄다 [3] 람네 2021.12.05 94 0 영구치<< 이거선천적으로 없는사람들있음 [11] 김사세요 2021.12.05 165 0 근데 이름이 신나진이면 [4] 학점대폭발 2021.12.05 154 0 카프카 지옥에서 오열 [4] 마망쭈쭈조 2021.12.05 173 -2 나진이가 못먹어본건 자기 잘못이지 [4] 잉딩 2021.12.05 159 -2 와 [7] 학점대폭발 2021.12.05 131 0 이짤 꼴리는 이유 알아냄 [1] 비염싫어 2021.12.05 163 0 시그마가 개추주는 콘 있지않았나? [5] 평생카사해 2021.12.05 110 0 나진이빼고 다 먹어봄 [2] 나에엥 2021.12.05 144 0 와 [2] 게테라토스 2021.12.05 119 0 힐데 한접시 비질란테 2021.12.05 118 0 이벤트 다 밀었다 우효 돼지 2021.12.05 93 0 개꼴리는 여캐 모아옴 [23] 이리스유마 2021.12.05 416 0 아니 어케 지부 5개가 죄다 성공이뜨지???????????? [7] 여린 2021.12.05 109 0 난 c급 카운터인걸..... [2] 비질란테 2021.12.05 255 4 근데 나진이 불쌍하다 [29] 던붕이 2021.12.05 2105 46 양하림이 대놓고 노린 캐릭터는 맞긴함 [7] ㅇㅇ (124.51) 2021.12.05 157 -9 각우가끔 각수연이길때도있고 질때도있던데 [6] 나에엥 2021.12.05 118 0 난 고작 C급인데.. 이 다음에 붙는 말 [3]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85 0 스포 생각해보니까 마왕들은 다 봉인되어있잖아 [5] 게테라토스 2021.12.05 219 1 흑주돈이 하이힐 좋아하는 건가 [1] Vergil 2021.12.05 152 0 붕개 재밌음? [4] 누소 2021.12.05 178 0 과금마렵네 [4] 김사세요 2021.12.05 164 -2 닥등이 졸업하고 코핀 들어온거였던가 [9] Vergil 2021.12.05 161 0 진자 하림이 스킨은 볼때마다 음란 그 자체임 [13] ㅇㅇ (59.29) 2021.12.05 182 -14 스포 이번 이벤트 보면 [2] dwsss 2021.12.05 188 1 (권한 없음) 닥등이 세접시) [1] 비질란테 2021.12.05 148 0 울 학교 에타 미쳤노 [11] Aluminium 2021.12.05 245 0 이게 각성 서포터의 골반? [12] 렘딘 2021.12.05 251 3 깝죽대지 마라 [7] 누소 2021.12.05 136 0 돼지 뒷다리는 결국 그래봤자 뒷다리더라 [3] 극한의가능충 2021.12.05 125 0 7T장비 갑자기 드는 불안감이 있는데 뉴비는늅늅 2021.12.05 106 0 왜 얘 닮은 애는 안나옴?? [11] Vergil 2021.12.05 189 1 뒷다리 3kg을 15000원에 샀는데 [15] 모닝빵우유 2021.12.05 188 0 주시영도 한 번 더 건드려줬으면 [12] Vergil 2021.12.05 195 -1 재등이 성능은 좋음?? [7] 천곡검 2021.12.05 148 0 재등이 고화질 일러 받으려면 담주 주말까지 기다려야댐 수구..... [4] 비질란테 2021.12.05 115 0 씨발이랑 비슷한캐릭 소워에서 본거같은데 [5] 블루아카이브 2021.12.05 118 -1 알트팀얘네들은 언젠간 각성하겠지 [3] 59XZa 2021.12.05 108 0 각서윤이랑 미니 ㅈㄴ 역겹네 [3] ㅇㅇ (211.49) 2021.12.05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05 12: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