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사세계관 기술력 너무좋아서 긴장감 좇도없음 나에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7 작성일 2022-01-25 17:33:13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6100 대충 관남충펀치 박정자펀치 실비아펀치하면 뭐든 해결되는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1q2w3 2022-01-25 17:33:48 *수정됨 어차피 진짜 힘대결은 지금부터 아님?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2-01-25 17:33:49 실비아는 좀 성능딸림 ㅋㅋ 펼쳐보기▼ 뚜빵이 2022-01-25 17:33:53 기계는 관남충펀치 생물은 박정자펀치 해킹은 실비아펀치...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2-01-25 17:34:01 각성김철수 2022-01-25 17:34:11 실비아펀치는 한물 갔지 이젠 ㅋㅋ 펼쳐보기▼ 호남고닉유동 2022-01-25 17:34:14 결국 부처님 손바닥 같아서 먼치킨물 보는 느낌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그리고 이번 중간에 등장한 59XZa 2022.01.25 76 0 스포 샬롯은 근데 볼수록 잘 몰?루겟음 [13]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80 0 스포 이 시간 불쌍한 캐릭 클러스트 2022.01.25 67 4 정보 펜릴에 대해서 araboja [5] Nyx 2022.01.25 353 3 스포 이건 좋은 건데 허러터진전역맨 2022.01.25 50 0 근데 6이나 7지처럼 어렵다는 사람 많으면 [7] 하랍픽업좀 2022.01.25 98 0 스포 근데 나는 스토리 급전개 엄청 졷같다고 생각하진 않음 [5] 제이크 2022.01.25 138 5 스포 그와중에 또 호감 쌓은 남캐 있음 [5] 주블 2022.01.25 103 0 제이크 이새끼 ㅈㄴ 방산비리네 [2] 비질란테 2022.01.25 99 0 걍 게스트삭제하고 자동출격으로 바꿔라 [1] ㅇㅇ 2022.01.25 68 0 스포 소신발언) 세번째도 가능할거 같음 [10] 밥은먹고다니냐 2022.01.25 147 1 미나야... 너 딜이...!? [1] 열네살 2022.01.25 74 0 스포 마리아의 캐릭성은 [31] 클러스트 2022.01.25 2704 45 금태는 신지아 스토리를 풀어라 [1] Ryude밀라 2022.01.25 47 0 한 보름만에 들어왔는데 이제 전투스킵 그냥 다 되네 [2] ㅇㅇ 2022.01.25 77 0 9지가 5~6월이네 [5]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75 0 스포 마리아 있잖아 [1] TerminalVelocity 2022.01.25 94 0 스포 신지아랑 관남충사이에 [3] ㅇㅇ 2022.01.25 164 0 창작 8지 스포) 둥실둥실 [9] 하빌밀런 2022.01.25 1540 36 스포 그리고 걘 어케되는거입? [4] VCT 2022.01.25 102 0 황태자 안 죽었으면 좋겠네 [1] 경구 2022.01.25 52 0 다음 각성 스포함 [16] ㄹㄹ 2022.01.25 131 0 8지 난이도 높긴 하더라 [2] 잉딩 2022.01.25 97 0 근데 카사세계관 기술력 너무좋아서 긴장감 좇도없음 [6] 나에엥 2022.01.25 97 0 9지를 빨리 낼거니까 pv를 그렇게 만든거 아닐까 [1] ㅇㅇ 2022.01.25 68 0 스포 소신발언... [8]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48 -2 스포 솔직히 말이좋아 테크5지 [4] ㅇㅇ 2022.01.25 160 0 스포 근데 결국엔 마리아도 [7] 유나펀치 2022.01.25 555 0 스포 흠.... 근데 이거 [4] 주시윤 2022.01.25 115 0 옛날엔 카사 스토리 참 재밋엇는데 [8] umtyson 2022.01.25 130 0 스포 서윤이 무기 업글 언제해줄까 [11] 에시온 2022.01.25 124 0 아니 난이도 8지처럼 지랄할거면 차라리 ㅈ노잼 체스가 낫다니까 [10] 비질란테 2022.01.25 201 -6 스포 그냥 시즌2 떡밥 마구 뿌리려다가 이렇게 된 것 같기도 함 주블 2022.01.25 99 0 스포 난 그냥 재밌게 봤음 1q2w3 2022.01.25 71 0 무지성으로 건만 들렸더니 벌써 2시반 [1] 아키는안아키 2022.01.25 40 0 스포 근데 리플룩 << 이새끼 어디감 [9] ㅇㅇ 2022.01.25 179 1 스포 지금 말 많이나오는 등대는 그거 아님?? ㅇㅇ 2022.01.25 98 0 근데 스토리랑 별개로 HeyHo 2022.01.25 60 0 궁금한게 하나 생긴다 촉수마인 2022.01.25 26 0 스포 리타대시는 죽은후 어떻게 되었을까? [12] flawless 2022.01.25 238 0 스포 걍 뭐 꼴림캐릭 더 나오는거 자체는 언제든 환영인데 [17] windy 2022.01.25 254 4 스포 지금와서 얘기하지만 [2] 클러스트 2022.01.25 96 0 함선 뭐받아야할까.. [1] 플레아데스 2022.01.25 54 0 스포 이번에 각성 떡밥 나온 이유는 이거지 [3] 호남고닉유동 2022.01.25 202 -3 스포 왜 스토리에서 이런 장면이 안 나왔을까 [4] 주시윤 2022.01.25 1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5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