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갠적으론 캐릭 자체는 졸ㄹㄹ루 맘에 드는데


뭔가 챈에선 이상하다는 사람들 많은거 보면


이전에 걍 아무기대도 안하고 잇다가 봐서 좋은건가 십기도 하고


성녀 시즌2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