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가 너무 바뀌어서 이게 마리안지 다른캐릭인지 분간안됨
제이크도 머리스타일 너무 바뀌어서 얘가 제이큰지 처녀막따갠지 구분안됐는데 금발이란 공통점은 있었지만
마리아는 헤어스타일, 머리길이, 머리색 전부 바뀌어서 아얘 다른캐릭터같음
이쁜 미녀로 바꾸는건 좋은데 헤어스타일이랑 머리색은 냅뒀어도 좋았을텐데

캐릭터가 너무 바뀌어서 이게 마리안지 다른캐릭인지 분간안됨
제이크도 머리스타일 너무 바뀌어서 얘가 제이큰지 처녀막따갠지 구분안됐는데 금발이란 공통점은 있었지만
마리아는 헤어스타일, 머리길이, 머리색 전부 바뀌어서 아얘 다른캐릭터같음
이쁜 미녀로 바꾸는건 좋은데 헤어스타일이랑 머리색은 냅뒀어도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