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매번 신캐 낼때마다 하자있게 내는거지
솔직히 제이나 공중 공격 줘도 됐을텐데 안주는 이유가 먼가 싶음
안그래도 뷰통에 고통받는 애들 많은데 공중도 못치는 스나를 어따 써먹노
스충도 못받는 허접캐릭인데
왜 매번 신캐 낼때마다 하자있게 내는거지
솔직히 제이나 공중 공격 줘도 됐을텐데 안주는 이유가 먼가 싶음
안그래도 뷰통에 고통받는 애들 많은데 공중도 못치는 스나를 어따 써먹노
스충도 못받는 허접캐릭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