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클리포트 겜 열린 직후에 인류 가용가능 병력 총 집합 시킨 후 어차피 이대로 있으면 멸망이니까 이판사판 우리가 먼저 본진을 치자 루트로 가서
마리아 능력 회춘 시키고 차원계면 찢어서
전군을 순식간에 초고심도 이면세계로 이동시키는 전개로 가는거임

그러면서 함선 출격씬 대사 읊어주는거지

뉴 엔터프라이즈 기동준비 완료.
블랙홀 드라이브 정상가동.

전 함대 현 시간부로 초고심도 다이브 개시!

이것이 인류의 마지막 싸움이다 같은 거
아 존나 고전인데 이런거 나오면 ㄹㅇ 뽕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