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짤은 개멋있긴했는데 주시윤에 비해서 빌드업이 너무 부족한듯
특별히 주시윤처럼 배경에 대해서 심도있게 다룬것도 아니고 8지에서 스토리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것도 아님
사실상 쳐발렸다가 짱 좋은 장비얻어서 짱짱맨 됐어요 뿌-한게 끝임.
+ 본인 성능도 애매한 상황에서

추후 각성캐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은 마리아가 겁자기 튀어나와서 얘한테 어그로가 다 끌려버림 ㅋㅋㅋ 2주년에 쇼케이스에서 기대감이란 기대감은 다 높여놓고 막상 나와보니 임팩트가 전체적으로 걍 찍싸고 끝남



딱히 내가 섭열자마자 얘 천장찍고 풀융합박은게 꼬와서 그런건 절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