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펜릴제복이다가 갑자기 아라한으로 환복되더만 유미나처럼 워치에 캡슐 저장하고 다니는거같은데

마리아도 똑같이 변신풀리면 제복입고있겠지 왜 변신풀리면 할카스이길 바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