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얘 스토리, 얘 분량을 너무 잡아먹음.

근데 또 얘 한테 비중을 몰빵한 건 아니라 얘 스토리 마지막 급발진으로 보임.


신지아는 나중에 따로 스토리 나올 것 같고, 

주시윤같은 경우에는 8챕이 클라이막스 부분도 아니고 지나가는 느낌이라 크게 아쉬움 못 느낌.

마리아는 잘 몰?루 난 노익장 느낌도 좋고 회춘도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