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 거의 못 한다고 보면 됨.

스킨 보면 시간 쫓겨서 1주년 보다 퀄리티 떨어졌음

이런 상황에서 저런걸 다 한다?

차라리 허밍버드 뿌리는걸 믿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