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벳때문에 시즌2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마왕사이의 갈등이 어케 되는지 살짝 보이긴함
리벳이 아무리 용병이라도 에델섹스파트너레지나 전속인데
얘가 구원기사단에 협력하고있는게 보이고 에델과 같이 로자리아한테 개기는 세라펠보면 얘네들도 클리포트게임 관전중에 정배충하고 역배충 싸우는거마냥 팀 갈려서 싸우는거일듯
리벳때문에 시즌2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마왕사이의 갈등이 어케 되는지 살짝 보이긴함
리벳이 아무리 용병이라도 에델섹스파트너레지나 전속인데
얘가 구원기사단에 협력하고있는게 보이고 에델과 같이 로자리아한테 개기는 세라펠보면 얘네들도 클리포트게임 관전중에 정배충하고 역배충 싸우는거마냥 팀 갈려서 싸우는거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