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지 제이크 근시일 내에 덱에 들어가는게 아니라 자동출격하는 지원캐로 바뀌지 않을까 싶음.
함정카드나 퍼즐요소도 아니고
내라고 주는건데 내는게 손해인건 레벨 디자인으로서도 말이 안댐..
8지 제이크 근시일 내에 덱에 들어가는게 아니라 자동출격하는 지원캐로 바뀌지 않을까 싶음.
함정카드나 퍼즐요소도 아니고
내라고 주는건데 내는게 손해인건 레벨 디자인으로서도 말이 안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