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지 제이크 근시일 내에 덱에 들어가는게 아니라 자동출격하는 지원캐로 바뀌지 않을까 싶음.

함정카드나 퍼즐요소도 아니고

내라고 주는건데 내는게 손해인건 레벨 디자인으로서도 말이 안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