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춘하면 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둘 형젠가바
[13]
152
6
스포
마지막에 이새끼뭐지 싶었다
[6]
153
0
스포
8챕 다보고 아쉬운점
76
0
스포
주시윤을 이렇게 써먹었음 어땠을까 싶음
[1]
136
0
✋질문
다음 재무장 누구 할까요
[5]
103
0
✋질문
리세계 가격 좀 쎈데
[4]
204
0
스포
근데 솔직히 난 샬롯 서사는 나쁘지 않았음
[2]
86
0
스포
이번 스토리 호감캐들
[5]
113
6
체체 vs 체방 셋바박을정도로 큰차이없지 0티어 1티어 차이정도지?
[5]
128
0
스포
솔직히 8지에서 제이크 엄청 밀어줄줄 알았는데
138
1
스포
차라리 실비아였으면 어땠을까
[8]
104
0
언어 일판 본 소감
44
0
힐데는 역순으로 하자
[2]
117
0
각성 누구받는게 좋음?
[8]
109
0
스포
주시윤 인기 있네
[4]
229
0
저어는 인류의 힘을 보여주는 중장님이 조아요
70
1
스포
소신발언하겟음
[36]
1945
17
유나도 메인스토리 내줘
[4]
67
0
스포
마리아도 솔직히 첨 보자마자 좀 그랬음
[6]
161
0
어 근데 어제 예측한거 맞았네
[1]
106
1
스포
8지가 근데 솔직히 전부 각시윤 접대맵인데
[2]
144
0
스포
샬롯 역할
[1]
75
0
스포
이번 스토리 불만인 부분도 있겠지만
99
0
회춘하면 얘지
59
0
추가된 배 만들만함?
[1]
38
0
갠적으로 이번 신캐들 느낌
[5]
283
0
스포
이년 순진한척 꼬리치네
[4]
117
0
스포
이번 스토리에서 가장 기억남는거
64
0
스포
어차피 8지보면 주시윤도
[2]
169
0
스포
난 이 설정 이렇게 쓰였으면 어땠을까 생각함
[2]
118
0
스포
??:젊어지는 방법이 있다고 하더군
[1]
90
4
스포
아 샬롯비중이 커진이유가. 단편스토리가 없어서네
[7]
107
0
아니 근데 진짜 좀 어이가 없네
[1]
79
0
스포
마리아는 솔직히 이때가 제일 멋있지
[5]
133
0
스포
퓨처 엣 워 병신 아니냐
[1]
65
0
월정액 원래 이렇게 줌?
[3]
70
0
상호작용으로 플로라 메이드 러브러브댄스 추가됨?
[1]
67
0
(움짤) 기숙사 펜릴소대 상호작용
[1]
223
3
스포
관남충 순간순간빼면 비호감임
[2]
104
0
스포
내 머릿속에 마리아는
67
0
스포
난 스토리에서 아쉬운 건 하나밖에 없었음
[4]
189
0
그래도 난이도 신경은 쓰는거 같던데
[1]
62
0
스포
8지를 통으로 빌드업으로 써도 모자른 느낌임
[6]
178
1
각제이크 성능 어떰
[2]
107
0
스포
흔히 만화에서 보던 패턴이긴한데 생각해보니 그러네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