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게 스토리만 밀거면 리세계 안사도 안꼬움?? 애정캐 뽑아서 지금 찍먹계 그대로 가도 ㄱㅊ을거같은데 그래도 재화같은거 얻을라면 싼 리세계라도 사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