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다들 샬롯 서사 구리다고 하는데

나는 입맛이 싸서 그런지 썩 나쁘지 않더라


근데 8지 전반적인 스토리랑은 안어울리는건 공감함


외전이나 이벤트에서 언급됐음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