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십사긴듯 정자 미러전 하는데 상대가 유진 안쓰면 걍 일방적으로 고로시 가능


재무장이 재무장함


제이크


메카 못잡는 메카잡이


샬롯


아군한테 피감 주는건 좋은데 지가 좆나 약해서 의미없음


제이나


생존성 챙기더니 딜을 걍 땅에다 쳐박아버림





ㄹㅇ 유진빼고 다 애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