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파워업한 아군이 나온다 >나온 장면에서 ㅈㄹ 활약하고 다팬다>다시 쳐맞는다


그냥 그럴수도 있다고 넘겼는데 생각해보니까


근데 씨발 적들은 이제 최약체 레이게이 하나 떳는데 벌써 시윤게이 쳐맞노 ㅠㅠ 


이건 씨발 멀 어떻게 해야 답이 나오노


딱 드래곤볼 프리져편 '와따시의 전투력 53만 입니다' 보는 느낌으로 아득한 기분이네


아군 진형 강화 떡밥이 이제 얼마 없자너;;;


관남충이 맨날 튄 이유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