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나야... 너 딜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비틱질 간다. 좋은 기운 받아가셈.
59
0
스포
8지는
[5]
143
1
솔직히 지금 급전개 안하면
32
0
엔터 2개 필요한 격전 있나
[3]
64
0
근데 너무 뽕만 있어도 문제임
[1]
62
0
스포
근데 또 관남충 작품임?
[3]
107
0
싱반기 계획 100프로 믿지 마셈
[2]
71
0
근데 모발겜 특성상 분량 심하게 제한되서 급전개는 있을수밖에 없음
[1]
47
0
함선 뭐받?우?
[1]
54
0
스포
우리가 사랑한 카사 스토리
76
0
난 얘네 스토리 급전개라도 좀 해야한다고 봄
[2]
73
0
그냥 늘어지는거보단 나은거같음
30
0
스포
그리고 이번 중간에 등장한
76
0
스포
샬롯은 근데 볼수록 잘 몰?루겟음
[13]
180
0
스포
이 시간 불쌍한 캐릭
67
4
정보
펜릴에 대해서 araboja
[5]
353
3
스포
이건 좋은 건데
50
0
근데 6이나 7지처럼 어렵다는 사람 많으면
[7]
99
0
스포
근데 나는 스토리 급전개 엄청 졷같다고 생각하진 않음
[5]
138
5
스포
그와중에 또 호감 쌓은 남캐 있음
[5]
104
0
제이크 이새끼 ㅈㄴ 방산비리네
[2]
99
0
걍 게스트삭제하고 자동출격으로 바꿔라
[1]
68
0
스포
소신발언) 세번째도 가능할거 같음
[10]
148
1
미나야... 너 딜이...!?
[1]
75
0
스포
마리아의 캐릭성은
[31]
2705
45
금태는 신지아 스토리를 풀어라
[1]
47
0
한 보름만에 들어왔는데 이제 전투스킵 그냥 다 되네
[2]
77
0
9지가 5~6월이네
[5]
75
0
스포
마리아 있잖아
[1]
94
0
스포
신지아랑 관남충사이에
[3]
164
0
창작
8지 스포) 둥실둥실
[9]
1540
36
스포
그리고 걘 어케되는거입?
[4]
103
0
황태자 안 죽었으면 좋겠네
[1]
52
0
다음 각성 스포함
[16]
131
0
8지 난이도 높긴 하더라
[2]
98
0
근데 카사세계관 기술력 너무좋아서 긴장감 좇도없음
[6]
98
0
9지를 빨리 낼거니까 pv를 그렇게 만든거 아닐까
[1]
68
0
스포
소신발언...
[8]
149
-2
스포
솔직히 말이좋아 테크5지
[4]
160
0
스포
근데 결국엔 마리아도
[7]
555
0
스포
흠.... 근데 이거
[4]
115
0
옛날엔 카사 스토리 참 재밋엇는데
[8]
130
0
스포
서윤이 무기 업글 언제해줄까
[11]
124
0
아니 난이도 8지처럼 지랄할거면 차라리 ㅈ노잼 체스가 낫다니까
[10]
202
-6
스포
그냥 시즌2 떡밥 마구 뿌리려다가 이렇게 된 것 같기도 함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