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뭔 공원 막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밌었는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플 구버전 로그인 브금이 젤 추억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3]
ㅇㅇ
주말관람
나비꽃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비노기특) 하루에 2시간만 할수있음
[3]
67
0
우울증 <~~~~ 댜표적인 오해
[38]
1720
51
재무장 누구부터 함?
[2]
82
0
머임 김정주 갔구나
[1]
75
0
엔씨는 망해도 감흥 1도 없을것같은디 ㅋㅋ
[5]
78
0
죽어도 안 그리울새끼
[2]
80
2
나이엘 약물중독 인생박살 강간하고싶다
107
0
넥슨에 그래도 추억 많았는데
46
0
근데 마비노기 ㄹㅇ 해본사람많나보네
[4]
81
0
솔저무기에 체력이나 방어 쓰는 애가 있나?
[6]
67
0
슨넥 ㄹㅇ 의외네
41
0
내 직감이 말해주고 있다
[3]
78
0
nc 그 양반은 업보가 많아서
[1]
62
0
택진이는 우울증 걸리기 힘들듯
32
0
진짜 택진이 죽으면 어떤 반응일까
[2]
52
0
엔씨는 돈 쓸어담으면서도 한국겜 발전에 이바지 1도 안함
[5]
97
2
넥슨하니까 택컴 생각나네
30
0
김정주 이새끼가 부분유료화 시초 아님????
[4]
103
0
퀸 눈나 미안해…
[5]
80
0
모두에게 잊혀진 넥슨겜
[12]
210
0
본인 개인 원탑 넥슨겜 브금
63
1
김택진 죽으면 팝콘사야지
[1]
60
0
그래도 김정주는 애도하는 분위기가 절반인데
[4]
186
0
메이플 구버전 로그인 브금이 젤 추억임..
[3]
61
0
아씨발다이브초기화안햇다
[14]
94
3
그래도 넥슨이 어릴적 추억의 한페이지 정도는 통으로 먹는데
36
0
건챈 혐오 월드컵
[7]
146
0
창작
[한솔창작]나 자신과의 약속 2화
[1]
66
4
넥슨창업자가 저리가니 안타깝네
52
0
이쯤에서 추억의 넥슨 브금 입장
[1]
63
0
이거 카챈 최초 맞냐?????
[51]
1470
61
김정주의 죽음을 추모할 수있는지는
93
2
살면서 우울증에 우울도 느껴본적 없는데 좀 궁금하노
[9]
129
0
치피김하나 몇호기까지 뽑음?
[2]
90
-1
솔직히 초중고딩 시절을 넥슨과 함께했는데
[1]
42
0
근데 진짜 류금태 작가님께 진지하게 부탁드립니다.
[2]
114
2
마비노기2 안내고 어디가ㅠ
58
0
넥슨 최고존엄 브금
[6]
113
0
금발 벽안 영국 귀족 출신 미소녀 카운터 추가 쫌
[5]
128
0
코인 나락가서 우울해진건가
[3]
78
0
본인 해본 넥슨게임
[7]
149
0
개발취소되서 아쉬웠던 넥슨겜
[1]
96
0
고등학생때 최강의군단 열심히 했는데
[2]
61
0
넥슨은 죽었다니 그래도 좀 불쌍하네
68
0
잠옷 댕시
5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