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죽어도 안 그리울새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2]
나비꽃
나비꽃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윈테일 레이첼 미쳤냐 진짜
102
0
푸틴새끼 진짜 야만스럽노
[1]
110
1
우울챈의 분위기를 한번에 바꿔버리네
37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2]
60
1
만 19세가 되자 보육원에서 나온 레이첼
[5]
148
0
메이플도 30찍고 접어서 솔직히 추억탄다는말 모르겟슴..
[1]
55
0
경찰이 이런 복장으로 있어도 되는 거임?
[1]
83
0
모모보단 박정자부터 광피감 풀 채우는게 맞겠지
46
-1
마비노기특2)
[6]
112
0
죽음을 병적으로 두려워 하는 것도 우울증의 일종이라더라
[6]
84
0
늒네 다이브 45층 초기화 ㅁㅌㅊ?
[1]
63
0
nc도 아이온 초창기랑 블소 초창기까지도 참 재밌게 했었는데
[4]
55
0
트윗ㅍ) 2QBA 신 짤
[61]
4001
163
ㄹㅇ 넥슨 갓브금
[2]
58
0
예전에는 푸틴이 상남자인 줄 알았는데
45
0
약혐)우울증사이드 떡밥이냐.
[2]
82
0
엔씨는 리즈시절엔 개쩔었다는데
61
0
소신발언)할머니가 들려주신 옛전설보다 슨상님이 들려주신 옛 전설이 더 조음
39
0
마비노기특) 하루에 2시간만 할수있음
[3]
68
0
우울증 <~~~~ 댜표적인 오해
[38]
1720
51
재무장 누구부터 함?
[2]
82
0
머임 김정주 갔구나
[1]
77
0
엔씨는 망해도 감흥 1도 없을것같은디 ㅋㅋ
[5]
79
0
죽어도 안 그리울새끼
[2]
80
2
나이엘 약물중독 인생박살 강간하고싶다
108
0
넥슨에 그래도 추억 많았는데
46
0
근데 마비노기 ㄹㅇ 해본사람많나보네
[4]
81
0
솔저무기에 체력이나 방어 쓰는 애가 있나?
[6]
69
0
슨넥 ㄹㅇ 의외네
42
0
내 직감이 말해주고 있다
[3]
80
0
nc 그 양반은 업보가 많아서
[1]
62
0
택진이는 우울증 걸리기 힘들듯
33
0
진짜 택진이 죽으면 어떤 반응일까
[2]
52
0
엔씨는 돈 쓸어담으면서도 한국겜 발전에 이바지 1도 안함
[5]
98
2
넥슨하니까 택컴 생각나네
30
0
김정주 이새끼가 부분유료화 시초 아님????
[4]
104
0
퀸 눈나 미안해…
[5]
81
0
모두에게 잊혀진 넥슨겜
[12]
210
0
본인 개인 원탑 넥슨겜 브금
64
1
김택진 죽으면 팝콘사야지
[1]
61
0
그래도 김정주는 애도하는 분위기가 절반인데
[4]
187
0
메이플 구버전 로그인 브금이 젤 추억임..
[3]
62
0
아씨발다이브초기화안햇다
[14]
95
3
그래도 넥슨이 어릴적 추억의 한페이지 정도는 통으로 먹는데
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