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메이플할때 난 바람했었는데..

바람브금이 짱이지ㄹㅇ

무한장에서 뒤지고 유령상태로 백두촌올라가서 평민복사다 입은다음에 노래만 하염없이 듣다가 내려왓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