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은 생각보다 쉽게걸림. 대체로 우울증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스테레오타입이 많다, 의외로 증상은 다양함. 더 ㅈ같은건 우울증이 다른 정신적 문제랑 시너지가 장난아니라서 침식체 되는거 한순간임.

그래서 이런느낌 나는거같으면, 머신갑될꺼아니면 병원에 튀어가서 약이라도 받으셈. 주변에 믿을만한 사람있으면, 도움이라도 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