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씨는 리즈시절엔 개쩔었다는데 밍기적밍기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2-03-01 11:37:08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3567 엔씨겜 해본건 블소가 전부인데블소 해무진 시절이라 존나 재밌게 했었음요즘 엔씨는 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너무 커여운거 아니냐? [1] 쿵쿵홍 2022.03.01 69 1 넥슨 다른건 몰라도 bgm하나는 ㄹㅇ인듯 [2] 나비꽃 2022.03.01 55 0 "우울증은 커뮤니티에 상담해주세요" [4] 110등 2022.03.01 115 7 신은 실존한다 [2] 하야테 2022.03.01 54 0 레이첼 마망.... [1] 유나펀치 2022.03.01 61 0 오싹오싹해지네 [1] 깐따삐야 2022.03.01 76 0 추억겜까진 아닌데 넥슨겜은 대부분 브금좋은듯 [1] 색인 2022.03.01 53 0 트윈테일 레이첼 미쳤냐 진짜 ㅇㅇ 2022.03.01 102 0 푸틴새끼 진짜 야만스럽노 [1] 미니스트라 2022.03.01 110 1 우울챈의 분위기를 한번에 바꿔버리네 ㅇㅇ 2022.03.01 36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2]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1 60 1 만 19세가 되자 보육원에서 나온 레이첼 [5] 주블 2022.03.01 148 0 메이플도 30찍고 접어서 솔직히 추억탄다는말 모르겟슴.. [1] 보노본호 2022.03.01 55 0 경찰이 이런 복장으로 있어도 되는 거임? [1] ㅇㅇ 2022.03.01 83 0 모모보단 박정자부터 광피감 풀 채우는게 맞겠지 미래전략실 2022.03.01 46 -1 마비노기특2) [6] 람네 2022.03.01 112 0 죽음을 병적으로 두려워 하는 것도 우울증의 일종이라더라 [6] 쿵쿵홍 2022.03.01 84 0 늒네 다이브 45층 초기화 ㅁㅌㅊ? [1] 쪼개진흑요석 2022.03.01 63 0 nc도 아이온 초창기랑 블소 초창기까지도 참 재밌게 했었는데 [4] ㄹㄹ 2022.03.01 55 0 트윗ㅍ) 2QBA 신 짤 [61] 사미사 2022.03.01 4000 163 ㄹㅇ 넥슨 갓브금 [2] 반갑노 2022.03.01 58 0 예전에는 푸틴이 상남자인 줄 알았는데 지나가던 2022.03.01 45 0 약혐)우울증사이드 떡밥이냐. [2] 깡통머리니키 2022.03.01 81 0 엔씨는 리즈시절엔 개쩔었다는데 밍기적밍기적 2022.03.01 60 0 소신발언)할머니가 들려주신 옛전설보다 슨상님이 들려주신 옛 전설이 더 조음 보노본호 2022.03.01 39 0 마비노기특) 하루에 2시간만 할수있음 [3] 람네 2022.03.01 67 0 우울증 <~~~~ 댜표적인 오해 [38] 꿀때지 2022.03.01 1720 51 재무장 누구부터 함? [2] 치킨에소주두잔 2022.03.01 82 0 머임 김정주 갔구나 [1] ㅇㅇ 2022.03.01 77 0 엔씨는 망해도 감흥 1도 없을것같은디 ㅋㅋ [5] 람네 2022.03.01 78 0 죽어도 안 그리울새끼 [2] 클러스트 2022.03.01 80 2 나이엘 약물중독 인생박살 강간하고싶다 미니스트라 2022.03.01 108 0 넥슨에 그래도 추억 많았는데 coto 2022.03.01 46 0 근데 마비노기 ㄹㅇ 해본사람많나보네 [4] 보노본호 2022.03.01 81 0 솔저무기에 체력이나 방어 쓰는 애가 있나? [6] 엔타로피닉스 2022.03.01 67 0 슨넥 ㄹㅇ 의외네 ㅇㅇ 2022.03.01 41 0 내 직감이 말해주고 있다 [3] ㅇㅇ 2022.03.01 79 0 nc 그 양반은 업보가 많아서 [1] 이유 2022.03.01 62 0 택진이는 우울증 걸리기 힘들듯 쿵쿵홍 2022.03.01 33 0 진짜 택진이 죽으면 어떤 반응일까 [2] swratra 2022.03.01 52 0 엔씨는 돈 쓸어담으면서도 한국겜 발전에 이바지 1도 안함 [5] 람네 2022.03.01 97 2 넥슨하니까 택컴 생각나네 ㅇㅇ (112.154) 2022.03.01 30 0 김정주 이새끼가 부분유료화 시초 아님???? [4] ㅇㅇ 2022.03.01 104 0 퀸 눈나 미안해… [5] 좌파요원 2022.03.0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1 1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