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욕은 많이했지만

그래도 3n 중 넥슨은 그나마

 게임 만드는 회사라고 생각함


브금 하나 만큼은 넥슨 최고라고 생각함


카트 메이플 크아 등등  추억도 있고

국정감사때 개털리고 멘탈나간거 처럼 보이던데  참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