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사가 올해 12월에 서코에 공식 부스 내는거임?? 비둘기야먹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24 작성일 2022-10-29 09:25:49 수정일 2022-10-29 09:26:04 https://arca.live/b/counterside/61706940 ㄹㅇ?????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잼라이즌 2022-10-29 09:26:13 agf인거같음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26:26 그건 뭐임? 펼쳐보기▼ 잼라이즌 2022-10-29 09:26:37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28:01 쩝... 펼쳐보기▼ 아내 2022-10-29 09:26:24 AGF아닒? 펼쳐보기▼ 코코코코미 2022-10-29 09:26:32 꿀때지 2022-10-29 09:26:41 조수르 2022-10-29 09:28:19 12월에 열리는 씹덕행사가 agf랑 서코 2개라서 아직은 정확히 모름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29:21 서코면 갈수있는데 AGF면 고양시라 좀 거리가 있어서 안될수도...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33:34 서코는 서울에서하는거야?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34:16 서울 코믹월드인데 그럼 어디서하겠노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34:33 저번에 장소옮겻다는 말들은거같아서 ㅋㅋㅋㅋ 바뀌엇나햇어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34:50 장소 돌아가면서 옮기는데 그래도 서울임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35:16 이번에는 aT센터(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 역) 에서 연다네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36:02 아 at센터 ㅋㅋㅋㅋ 거기가본적잇는데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37:05 난 setec밖에 가본적 없음... 처음 서코갔을떄 소전 공식부스도 열렸고 구리리초청해서 공연도 봤던거 기억난다... 그때 소전부스 개많았는데...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37:52 구리리가 누구야??나도 소전이 첫 서브컬쳐겜이엇던거같아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40:18 한국의 우타이테랄까 일본노래 부르고다니는 한국인 있는데 잘부름 유튜브 검색 ㄱㄱ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40:31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41:23 *수정됨 근데 그떄당시에는 setec1관 2관 3관 다 썼는데(2관은 코스어 옷갈아입는데) 올해 7월에 갔을떄는 1관만 쓰드라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42:26 코로나땜에 그런가 근데 올해 7월이면 몰루아카이브 한 서코아님? 사람개몰렷겟다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43:42 정확히는 몰루 공식 작가들이 연 비공식 부스였음 근데 난 몰루는 안했고 동방굿즈만 잔뜩사감 애초에 간것도 동덕들 정모있어서 갔던거고 서코 티켓도 없었는데 서코갤에서 하나 주워먹은걸로 들어갔음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10-29 09:44:04 *수정됨 아하 그게 비공식부스엿구나 ㅋㅋㅋㅋㅋ 나는 이번서코는 몰루개인점인줄알앗어 펼쳐보기▼ 비둘기야먹자 2022-10-29 09:44:26 햇갈리는 사람들 많더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중에 쓰는거 있음? [10] 시그마져아 2022.10.29 137 0 건틀렛 크으 존나 쌔다 [2] 날개그늘 2022.10.29 106 0 게관위 덕에 첫 단독 상경해서 잘 즐기는 중 [60] 페소라붕카린이 2022.10.29 1345 54 오늘 장볼거 메모 개인저장용 보지맛 [7] 워렉 2022.10.29 110 2 안드폰 하나 있는게 여러모로 도움되네 설구기 2022.10.29 54 0 와 지렁이 7단계 원펀내는 애들은 얼마나 쎈거야 [4] ㅇㅇ 2022.10.29 140 0 아니 줄선 사이에 종신주딱 레지나 일러 나왔네 청안아이 2022.10.29 67 0 해는 졌지만... [3] 딥러닝다람쥐 2022.10.29 94 6 AGF 1일권 사면 되나? [3] 아내 2022.10.29 95 0 . [1] 여린 2022.10.29 42 1 게임뿐아니라 여러문화 측면에서 벽? 이 생겻달가 [8] 꿀때지 2022.10.29 154 6 각제성이크슬슬 좀안보이낾.. [2] 요포포이 2022.10.29 95 0 이번 레지나 노출 없는데 왜 야하냐 Gorillaz 2022.10.29 129 0 겜관위 서명 막타 ㅁㅌㅊ냐ㅋㅋㅋㅋ [27] ㅅㄴㅇ 2022.10.29 1542 61 ✋질문 재전송이나 돌파 할거 구분좀 [5] ㅇㅇ 2022.10.29 84 0 에델이 레지나한테 집착하는 이유 알아냄 [22] 크리스피크림 2022.10.29 1943 72 몰루도 콜라보카페하나 [1] 요포포이 2022.10.29 75 0 챈 최초 서명 떴냐!!!!!! [15] 가비야 2022.10.29 822 34 데박 [4] ㅇㅇ 2022.10.29 66 0 게관위 또터졌다!!! [13] 여린 2022.10.29 1524 46 카사에 에델이 레지나 강간하는 씬 들어가도 [3] 니가와이제막힌사람 2022.10.29 181 1 "건방떨지마라 괴물" [5] 꿀때지 2022.10.29 144 1 ✋질문 카사가 올해 12월에 서코에 공식 부스 내는거임?? [24] 비둘기야먹자 2022.10.29 224 2 레지나 vs 미지너 [2] 번 2022.10.29 63 0 서명 1000명 찍히냐 [8] 당기 2022.10.29 127 0 사랑이란~ [2] 워렉 2022.10.29 47 0 서명하고 왔다 [9] ㅐㄴ 2022.10.29 580 31 배려하는 카붕이가 데는법 [5]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0.29 97 0 렉카들이 카우사이 관심 없는 이유 [8] 꿀때지 2022.10.29 209 4 본인 드립치고 마지막에 이짤 안쓰면 먼가 허전함 [5] CENA 2022.10.29 109 0 진짜 행동하는 카붕이들 존경스러움 [1] ㅇㅇ (58.121) 2022.10.29 84 0 서명에서 쓰레기주우러 다니는사람 ㄹㅇ개멋잇다 [1] 여린 2022.10.29 106 1 농ㅋㅋ 거르고 이건 진짜 귀엽노 [5] 꿍차차 2022.10.29 146 0 워든 [1] ㅇㅇ 2022.10.29 37 1 . [5] 여린 2022.10.29 71 1 행동하는 카붕이 서명끝 [14] 서묘 2022.10.29 619 24 다음 스토리가 워든이.아니면.. [2] 돈통입니다 2022.10.29 68 0 근데 로이가 각성해봤자 [8] 단또베기 2022.10.29 155 0 ✋질문 선생님들 이겜 요즘 찍먹해볼만해요? [16] 이리스개발일기 2022.10.29 180 0 오늘 삼촌 생신만 아니었어도 갔는데 이응이응유동 2022.10.29 40 0 방류회랑다음에 워든복각안해주면 힐데팸 [3] 젖망호 2022.10.29 69 0 그래서 얏파가 도대체 뭐임 [12] Jaden8695 2022.10.29 169 0 espr 마치 mbti 같네 극한의가능충 2022.10.29 116 -1 이제 배터리만 버티면 된다 [4] 구마고 2022.10.29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9 09: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