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붕이 관리부 자꾸 넘쳐서 N R따리는 거의 갈았는데도 자리가 부족해졌음.

그래서 sr도 좀 정리하려는데 재무장 대비해서 전송해두라는 얘기도 있고 융핵 대신 박으라는 의견도 있어서 자꾸 헷갈림.

어떤 캐릭터 어떻게 해야하는지 구분 좀 도와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