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가 되는 건가
지금 마왕급 애들은 다 사도라 부를 수 있는 세력이나 인물이 있(었)는데, 에델만 제대로 나온 애가 없었음.
로자는 도마 유마
세라펠은 하랍(였던것)
타키리온은 솔솔라라솔솔미
네헤모트는 구원기사단 중추들
정도인데
에델은 그런게 없이 그냥 학회로 뭉뚱그리는 것 같았거든?
거기서 네임드라고는 교수 하나인데, 이 양반도 이름이나 그런건 하나도 없이 궁금해요 원툴이었고
진짜로 레지나가 사도화 된거면 허당에서 저리 냉미녀 컨셉으로 바뀌는 것도 이해는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