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많다고 해서 아슬아슬하게 늦게 갔는데도 


워낙 많이들 와서 거진 한시간 반동안 줄섬 아ㅋㅋㅋㅋㅋ


시이발 힘들다 이제 얼른 돌아가 개처럼 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