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건 모르겠는데 마리아 이년 때문에 계속 지니까 열받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걍 공4셋 마리아 써볼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5]
노드왕
완전루시퍼
삼바교실
웃는삼류
ㅇㅇ (121.18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단순히 원화인가?
[9]
1224
0
로자 풀리는데 얘를 쓸수잇을까
[3]
140
0
지금 각성 유미나 리세하려면 쿼츠 2750 스토리로만 타먹어야되나
[8]
177
0
지금 건쉽 걍 무적이네
[5]
154
0
형님덜 ㅈ뉴비의 마지막 질문
[16]
363
0
8천퀀츠 주고 지부열어본 사람있냐?
[8]
145
0
솔저 스나이퍼는 공중이면 좋을듯 ㅋㅋㄹ
64
1
코이카츠 메인 스토리 해보려고 켰는데 번역이 안돼있네
[3]
171
0
이디스나 야누스 같은 캐릭 만들거면 버그는 좀 없애지
[2]
111
0
공중 솔져 나올수 있지
123
0
레인저 방어 세팅하면 일어날 일
[1]
98
0
제발 이족보행 메카닉 더내줘
[4]
110
0
바캉스 맵 2-2 3별어케하냐
[7]
278
0
공중 타입 솔져가 왜 없어
[2]
134
0
그냥 타입 하나 더 만들자 ㅋㅋ
[3]
135
0
다음 각성 뭔지 너무 궁금해
[1]
103
0
이제 지상방어옵도 건에선 약간 애매하네
[4]
121
0
오늘 유미나 뽑은 ㅈ뉴비인데
[13]
201
2
솔저는 공중캐 안내줄듯
[3]
112
0
빨리 각성 양한솔 나와라
[1]
69
0
리세말인데 블택 새 인스턴스로 해서 깔아서 해야되지??
[7]
156
0
대답해봐 미나링..
[5]
143
0
ㅅㅂ걍 공4셋 마리아 써볼까
[5]
179
0
공중의 사기성이 나왔으니 이제 공중솔저 나오겠네
[7]
168
1
얘 2코치고는 진짜존나쌘거같음
[10]
227
0
사실 걍 다들 지방셋써서 날아다니는게 이득을 많이봄
[5]
154
1
대공 유닛 뭐 넣냐 다들
[11]
143
0
6개꽝인데스
83
0
아 시발 보급소 개씹버러지새기들
[6]
145
0
지상 레인저들 존나 답이없음
[8]
218
0
근데 서폿들도 굳이 융합초월 해줄필요있나?
[3]
133
0
다시올림
[9]
211
1
야누스뽑다가 좆되버렸노
[5]
170
0
????
[3]
151
0
건틀렛
각등이를 조질 유일한 희망
[1]
180
0
특수기 범위가 가늠이 안댐
[2]
90
0
카사 리세 어케하냐?
[14]
1430
0
뭐야 얘 남자 아니었어??
[9]
253
0
성능충들은 야누스...야누스 꼭 뽑아라...
[10]
312
0
아까 리세하는데 3시간 걸린다던 ㅈ뉴비인데
[11]
163
1
이중에 키울만한 솔메 없냐
[4]
143
0
로갓 하고 쓴다
[9]
231
0
담주 건틀은 그마까지 떨어질거같다
[1]
111
0
✋질문
뉴비 왜 이게임 처음하면 자동전투가없는거임?
[7]
2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