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지부 렙 안되서 2개 남앗는데

 한개를 쿼츠로 열고


렙업해서 하나더 열수잇을때 크래딧으로 열수잇냐

아니면 이미 8천쿼츠주고 열어나서 또 열라면 쿼츠로 사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