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스 복사하기로 하니까 걍 내계정으로 로긴되어버리네 ㅅㅂㅋㅋㅋ


걍 새 인스턴스 만들고 카사 깔고 게스트로 하고


다시 인스턴스 지우고 새로 만들고 카사 깔고 반복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