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카드 남는거 있어서 돌렷당

마침 밑에 글에서 야누스가 좋다고 그러길래

카드 4장 돌려밧는데 떠버리네ㄷㄷ


오늘 운 너무 많이 쓴듯.....그래서

자기 전에 착한일좀 해야겟당

유미나 뜬 계정 한개 더 있거든 혹시 가질사람?? (근데 이거 어떻게 넘김??)




아 그리고 덱 이렇게 하고 돌리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