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카드 남는거 있어서 돌렷당
마침 밑에 글에서 야누스가 좋다고 그러길래
카드 4장 돌려밧는데 떠버리네ㄷㄷ
오늘 운 너무 많이 쓴듯.....그래서
자기 전에 착한일좀 해야겟당
유미나 뜬 계정 한개 더 있거든 혹시 가질사람?? (근데 이거 어떻게 넘김??)

아 그리고 덱 이렇게 하고 돌리믄 돼???
자기 전에 카드 남는거 있어서 돌렷당
마침 밑에 글에서 야누스가 좋다고 그러길래
카드 4장 돌려밧는데 떠버리네ㄷㄷ
오늘 운 너무 많이 쓴듯.....그래서
자기 전에 착한일좀 해야겟당
유미나 뜬 계정 한개 더 있거든 혹시 가질사람?? (근데 이거 어떻게 넘김??)

아 그리고 덱 이렇게 하고 돌리믄 돼???